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파구 육즙가득 도톰한 돈까스 맛집 바삭한식당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0. 12. 12. 11:4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서울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육즙 가득 도톰한 살코기의 돈까스 맛집 <바삭한식당> 입니다.

방이동 바삭한식당은 제가 2020년 최고로 많이 애용한 돈까스 맛집입니다. 거의 돈까스 생각날 때마다 찾아서 방문하였고, 지인들에게 소개해주러 방문하다 보니 꽤 많이 방문했던 것 같습니다. 특히 이 가게의 특징은 바삭한 튀김옷 사이로 촉촉하고 육즙 가득한 돈까스가 도톰하게 썰어져 나온다는 점입니다.

 

 

 

송파구 바삭한식당에 방문하면 저는 돈까스 곱빼기를 주문하는편 입니다. 기본적인 돈까스도 많이 나오는데 배가 고플땐 돈까스 곱빼기로 주문하면 거의 1.5배가량 나오기 때문이죠. 포장도 가능하니 가까운데 살면은 미리 주문하고 찾으러와도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바삭한식당은 기본적으로 장국을 제공하고 있으며, 배추김치와 무 피클은 기호에 따라서 덜어먹을 수 있었습니다. 소스는 일반 소스와 매콤한 소스가 있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매콤한 소스가 더 맛있는 것 같더라고요. 약간 쏘는 듯 하지만 돈까스의 느끼함도 잡아주고, 꽤 매력적인 맛이었습니다.

 

 

곧이어 주문한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곱빼기로 주문하였더니 기대했던 것만큼 넉넉한 양을 제공해주었습니다. 깻잎을 활용한 샐러드도 향이 좋았고 저에겐 밥도 양이 괜찮았습니다.

 

 

 

돈까스를 직접 먹어보면 허브가 살짝 뿌려져 나오며, 돈까스는 앞서 설명한 것과같이 한 입 크기로 도톰하게 썰어져나오며, 촉촉한 육즙이 느껴지는 식감이 일품이었습니다.

 

 

방이동 돈까스 맛집 <바삭한식당>의 돈까스는 제 지인들 약 5명 정도에게 소개해주었는데, 대부분 만족스럽게 이용하였으며 가격도 1인분 7,500원부터 시작하니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항상 느끼는 거지만 돈까스만 전문으로 하는 가게이다보니, 돈까스 하나만큼은 어디 내놓아도 손색이 없을 만큼 잘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 이용해보시라고 추천해드리고 싶은 가게입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