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여행 가볼만한곳, 여유롭게 걷기좋은 수성못

맛집・여행・숙박/풍경・일상・여행

by GeniusJW 2020. 10. 16. 14:12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대구여행으로 가볼만한 곳인 <수성못>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대구 <수성못>은 대구에 여유롭게 걷기 좋은 곳입니다. 수변을 따라 마련된 산책로가 걷기에도 좋고 호수 주변으로 난 들풀들과 풍경이 괜찮아서 산책하기 참 좋았던 장소입니다. 사람이 많았다면 불편했을 텐데 제가 간 날은 사람도 적어서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산책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수성못 인근 주차장에 주차를 마친 뒤 호수변을 따라 산책을 했습니다. 수성못을 다음 일정이 있기 전 자투리 시간에 두 바퀴 정도 걸었는데, 요즘 애플 워치를 착용하고 산책한 정보를 기록하는 취미가 생겨 산책하는 동안의 운동량을 기록하며 걸었습니다. 수성못 산책로의 길이는 약 2km 정도 되는데 너무 길지도 짧지도 않아서 좋았습니다.

 

 

저는 산책할 때 주변 경관을 보며 걷는 것을 좋아하는데, 대구 수성못은 자연경관도 좋았고, 물길을 따라 걸으니 기분도 저절로 좋아지는 것 같더라고요. 산책로도 잘 꾸며놓고 호수 중앙에 분수도 나와서 사진 찍기에도 좋았습니다.

 

 

대구 수성못 산책로를 따라서 걷다가 사진 찍다가를 반복하며 열심히 사진을 담았던 것 같습니다. 해가 질 무렵이라 그런지 이 날 빛도 좋았고 , 덥지 않아서 걸어 다니는 데 더없이 좋았습니다.

 

 

 

산책하면서 재미있는 것도 발견할 수 있었는데, 애견 배변봉투함도 마련되어있더라고요. 반려동물과 함께 산책하는 분들이 많은데도 산책로가 깔끔하다 했는데, 이런 시설들이 있어서 산책로가 깔끔하게 유지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수성못을 다니며 찍은 나머지 사진들도 공유합니다. 풍경도 좋고 오랜만에 이렇게 좋은 곳에서 산책도 하니, 기분이 저절로 좋아지는 것 같더라고요. 이 날 여유를 부리며 총 2바퀴를 산책했는데, 약 1시간 정도 소요되더라고요. (아마 수성못 걸어보신 분들은 제가 얼마나 여유롭게 걸었는지 아실 듯합니다.(ㅋㅋ))

 

 

가족들과 함께 산책을 나온 분들은 오리배를 이용하기도 하더라고요. 오리배 금액은 30분 이용 시 2인승 15,000원 4인승 18,000원 하더라고요.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고요, 근처에 카페들도 있고 호텔도 있어서 대구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