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화 '평화전망대휴게소'가 '더키친H'로 바뀌었어요!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0. 9. 29. 11:30

본문

반응형

 

'평화전망대휴게소' 북한과 가장 가까운 강화도 맛집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가게는 '북한과 가장 가까운 지역', '강화도 민통선(민간인통제구역) 안으로 들어가야만 맛볼 수 있는 맛집' <평화전망대휴게소>를 알려드��

geniusjw.com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다녀온 강화도의 '더키친H (구:평화전망대휴게소)' 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예전에 강화 평화전망대에 방문했을 때 평화전망대 휴게소의 쌀국수와 돈가스 정식이 맛있어서, 종종 메뉴들이 생각나더라고요. 최근에 확인해보니, 강화군청과 조양방직 카페 근처로 새로 이전해서 평화전망대 입장료 2,500원을 내지 않고도 식사할 수 있게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한달음에 달려갔습니다.

 

 

 

평화전망대휴게소 → 더키친H (더키친에이치) 로 변경된 가게는 강화군 강화읍 신문리 585-7에 위치해 있었으며, 건물에 주차장도 마련되어있어 차량 이용 시 주차가 용이했습니다. 주차를 하고 가게에 들어가니 평화전망대 구내식당에서 뵈었던 반가운 얼굴들이 있었습니다. 이 날 손님이 많아서 제대로 인사를 나누지는 못했지만, 이제는 "더 자주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아졌다" 고 했죠.

 

 

강화 <더키친H> 는 이전 <평화전망대휴게소>와 주문 방법이 동일하며, 선주문 결제 방식이었습니다. 메뉴는 뽀모도로, 아라비아따, 베이컨크림파스타, 새우크림파스타, 상하이파스타(새우), 양지사태쌀국수, 갈비모둠쌀국수, 얼큰쌀국수, 돈카츠정식, 함박스테이크, 치킨스테이크정식, 갈비국밥, 육개장국밥 등이 있었습니다. 이 날 친한 지인과 함께 방문했는데, '돈카츠 정식'과 '양지 사태 쌀국수'를 주문했습니다.

 

 

메뉴는 위와 같이 준비되었습니다. 맛깔스럽게 담아낸 밑반찬과 메뉴들이 사진 찍는 내내 군침 돌게 하더라고요. 돈까스도 맛있지만, 저번에 쌀국수를 맛본 뒤 푸짐한 양과 넉넉한 고기에 만족해서 저는 이번에도 쌀국수를 먹었습니다.

 

 

 

강화 <더키친H> 의 쌀국수와 동일하게 인기 있는 메뉴인 돈카츠정식은 바삭하게 잘 튀겨낸 돈까스와 감자튀김, 샐러드, 빠네스프 등이 제공되는 메뉴입니다. 이 메뉴는 어린이를 비롯해 성인까지 두루 만족시키는 메뉴로 메뉴를 주문하면 구성도 다양하고 양도 푸짐해서 인기있는 메뉴입니다.

 

 

양지 사태 쌀국수는 고수도 듬뿍 올려주고, 쌀국수 국물이 특히 맛있었습니다. 고기의 양도 상당히 많이 들어있어 배불리 먹을 수 있다는 게 특징입니다. 저는 원래 쌀국수를 즐겨먹지 않는데, 이상하게(?) 사장님 가게 쌀국수는 맛있어서 주문하게 되더라고요.(ㅋㅋ)

 

 

가게 이전해서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이 날 커피와 초코바를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총금액은 23,000원이 나왔고요. 맛이랑 양, 퀄리티 모두 만족스러워서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인근에 강화도 유명한 카페 조양 방직과도 가까워서 강화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 있다면, 한 번 이용해보시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