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깔끔한 매운맛의 낙지볶음 맛집, 가락동 가락골마산아구찜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0. 10. 6. 09:58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가락동(경찰병원역)에 위치한 낙지볶음 맛집 <가락골마산아구찜> 입니다.

최근에 매콤한 낙지볶음이 당겨서 가락동 49-7 에 위치한 가락골 마산아구찜에 방문했습니다. 가게의 인기 때문인지 손님으로 가득했고요, 약간의 대기 후 바로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가락골 마산아구찜의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아구찜, 아구탕, 해물찜, 해물탕, 낙지볶음돌솥밥, 갈치조림돌솥밥 등이 있었습니다. 저는 항상 낙지볶음돌솥밥만 주문하기에, 낙지볶음 돌솥밥 메뉴를 주문하였습니다.

 

012345
좌우로 넘겨 확인하세요

 

곧이어 주문한 메뉴와 함께 반찬이 준비되었습니다. 반찬은 위와 같이 김과 간장, 나물, 김치, 마른반찬, 물김치가 나왔습니다. 전체적으로 반찬은 간이 적당했고, 깔끔하게 나왔습니다.

 

 

낙지볶음 3인분을 주문하였는데, 솔직히 성인 남성 3명이서 먹기에는 부족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매콤하게 볶아낸 낙지볶음은 저절로 군침 돌게 하더라고요.

 

 

 

먼저, 돌솥밥의 밥을 공기에 덜어내고, 밥을 덜어낸 돌솥에는 물을 채워 넣어 숭늉을 만들어줍니다. 그다음 공기에 덜어낸 솥 밥 위에 낙지볶음을 덜어서 먹으면 되었습니다.

 

 

낙지볶음은 기호에 따라 밥이랑 비벼먹거나, 김에 싸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다시 말하지만 양이 조금 부족한 것을 제외하면 맛은 괜찮았고요. 갓 지은 돌솥밥에 밥이 나와서 더 좋았습니다. 낙지볶음을 다 먹었다면, 끝으로 아까 밥을 덜어낸 돌솥의 숭늉을 먹어줘야겠죠.

 

 

날씨가 쌀쌀해져서 그런지, 따뜻한 숭늉으로 마무리하니 좋더라고요. 가락동의 깔끔한 매운맛의 낙지볶음 맛집 <가락골마산아구찜> 여러분에게도 추천드리고요, 양이 조금 아쉽지만 맛은 괜찮은 곳이랍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