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교촌치킨 허니오리지날 솔직리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0. 9. 1. 10:16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최근 오랜만에 <교촌치킨> 메뉴를 배달하여 먹었습니다. 평소 선호하는 치킨 브랜드가 있어서 교촌치킨은 잘 안 먹었는데, 배달앱을 둘러보다가 교촌치킨이 할인을 하길래 배달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교촌치킨 허니오리지날 치킨인데, 단짠단짠 한 맛이 있는 치킨이었죠.

 

 

 

교촌치킨을 배달 주문하면, 위처럼 박스 포장이 잘 되어 옵니다. 종이상자에 박스 포장까지 패키지 하나만큼은 타 치킨집보다 깔끔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교촌 허니오리지날 치킨의 사이드로 콜라와 치킨무가 함께 왔습니다.

 

 

허니오리지날 치킨은 바삭하게 튀겨낸 교촌 오리지널 치킨에 허니소스를 곁들인 메뉴인데, 가격은 교촌 오리지날 치킨과 같습니다. 요즘 이상하게 탄산음료가 당기지 않아서 탄산음료는 잘 안 먹게 되더라고요. 치킨무는 원래 있어도 안 먹었고요. (그래도 사진 촬영을 위해 치킨무를 개봉했습니다.)

 

 

 

교촌치킨은 기본적으로 좀 짠맛이 강한 치킨입니다. 간장마늘 소스로 만든다고 하던데, 저 소스가 저는 좀 불호에 가깝더라고요. 짠 맛이 강하고 간장 냄새도 나서 몇 번 먹다 보면 질리더라고요. 그래서 그나마 덜 느끼려고 허니오리지날로 주문했는데, 허니오리지날도 간장 냄새가 나는 건 마찬가지더라고요.

 

 

교촌치킨 맛있다고들 하던데, 저는 주문하거나 매장에서 먹을 때마다 기본적으로 짠맛과 튀김옷이 너무 바삭하고 두꺼운 것에 좀 실망을 하게 되더라고요. 저는 아무래도 저는 교촌치킨 말고 다른 브랜드의 치킨을 먹어야 하나봐요.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