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실 불타는삼겹살, 잠실새내 고추장 삼겹살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0. 8. 31. 10:4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잠실새내(잠실동)에 위치한 고추장 삼겹살 맛집 <불타는삼겹살> 본점 입니다.

<불타는삼겹살> 본점은 검색엔진을 통해 검색하여 발견한 가게이며, 생각보다 가게 평도 괜찮고 가격도 괜찮아 보여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잠실새내 불타는삼겹살 가게는 무료주차가 가능했지만, 가게 앞 주차된 차량이 워낙 많아서 저는 인근의 다른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방문을 하였습니다. (잠실새내 주차가 워낙 어려우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이용한 가게는 불타는삼겹살 신천 본점인데요, 메뉴는 특선생삼겹, 생고추장삼겹살, 고추장삼겹살, 옛날냉동삼겹살, 우삼겹, 항정살, 대패삼겹살, 고추장쭈꾸미, 마늘삼겹살, 냉면, 차돌된장찌개, 된장찌개, 버섯한접시, 김치볶음밥, 추가쌍알후라이, 콩나물신라면, 후식누룽지탕, 돼지껍데기구이, 계란찜, 양푼김치찌개, 오뎅탕 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가게 사장님의 추천에 따라 양념 없는 고기류를 먼저 먹고, 다음으로 양념 고기를 먹기로 했습니다.

 

 

참고로 불타는 삼겹살은 고기를 초벌 하여 가져다주시기 때문에, 주문후 고기익는 시간이 따로 걸립니다. 밑반찬으로 소면과 양배추(소스), 달걀프라이, 김치전 등이 나왔습니다.

 

 

 

 

삼겹살과 함께 소주도 주문했는데, 소주를 냉동실에 보관했는지 차갑게 마실 수 있도록 제공되었습니다. 곧이어 초벌이 된 상태의 삼겹살도 함께 나왔습니다.

 

 

노릇노릇 한 입 크기로 썰어놓은 도톰한 삼겹살은 초벌하여 익혀 나왔으며, 콩나물과 김치, 양파, 버섯까지 같이 익혀주어 먹기에 편했습니다. 특히 다진 양파와 후추를 섞어 만든 양념장은 고기와 같이 곁들이기에 괜찮은 메뉴였습니다.

 

 

삼겹살을 먹은 뒤 고추장 삼겹살도 주문해서 맛보았습니다. 고추장삼겹살은 종이 호일에 제공되는데 이게 또 불타는 삼겹살 만의 별미더라고요, 양파를 갈아 만든 고추장 소스는 달짝지근한 맛이 있었고, 식감이 부드러웠습니다. 생삼겹살의 도톰한 식감과 다르게 얇게 썰어서 고추장 양념을 무쳐 나온 고추장 삼겹살이 더 맛있었고요.

 

 

고추장 삼겹살을 어느정도 먹고 마지막으로, 김치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김치볶음밥 까지 볶아서 먹으니 배가 상당히 부르더라고요. 잠실 불타는삼겹살 가게는 처음 이용해보았는데, 가게 사장님도 친절하신 편이고 메뉴의 맛도 괜찮아서 여러분에게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고추장삼겹살을 추천드립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