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정 법조단지 냉면 전문점 '육전면사무소'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0. 7. 10. 16:36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문정동 문정 법조단지에 위치한 냉면 전문점 <육전면사무소> 입니다.

육전면사무소는 이름답게 육전과 냉면을 같이 판매하는 가게입니다. 처음 이용해본 가게였는데, 육전이랑 육전냉면이 인상적이었던 가게입니다.

 

 

 

문정 법조타운 육전면사무소는 문정동 엠스테이트 지하 1층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저는 이 날 동생과 처음 이용을 해보았는데, 나름 구성도 괜찮고 나쁘지 않았던 가게였습니다.

 

0123456

 

육전면사무소의 메뉴는 다음과 같았습니다. 불고기사골생면, 해장생면, 소고기생면, 자작생면, 커리생면, 육전냉면, 갈릭생면, 비빔생면, 직화연탄불고기덮밥, 쭈꾸미알가득덮밥, 직화불고기덮밥, 버섯소고기뚝배기, 육전비빔밥, 칼칼한완자소고기탕, 육전찜닭, 명태무침, 육전오버랩, 육전장육, 육전 등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육전냉면, 쭈꾸미알가득덮밥, 육전보쌈을 주문하였습니다.)

 

 

먼저 육전면사무소의 쭈꾸미알가득덮밥이 나왔습니다. 매콤한 주꾸미볶음과 날치알이 들어있는 이 메뉴는 더운 날 입맛을 돋우는 데 괜찮은 메뉴였습니다. 탱글탱글한 식감의 주꾸미는 매콤한 양념과 잘 어울렸습니다.

 

 

 

다음으로 육전면사무소의 육전 냉면을 먹어보았는데, 면의 식감도 탱글탱글 좋았고 국물이 시원하면서도 진한 게 일반 냉면과는 다른 매력이 있었습니다. 고명으로 얹어진 육전과 같이 먹으니 좋았고요.

 

 

다음으로 명태무침이 함께 나오는 육전 보쌈을 먹었는데, 육전 보쌈도 꽤 부드러워 먹을만했습니다. 특히 새초롬한 명태무침이 맛있었습니다. 육전면사무소라는 가게를 처음 이용해보았는데, 전반적으로 가게의 분위기도 깔끔하고 메뉴들도 먹을만 했습니다. 맛집이라고 보기엔 좀 어렵고 그럭저럭 먹을만한 가게로 추천드립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