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정동 바른치킨, 문정역 괜찮은 치킨집

본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가게는 문정동(문정역) 법조타운에 위치한 괜찮은 치킨집 <바른치킨> 입니다.

바른치킨은 지인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가게이구요, 전용유 한 통으로 58 마리만 조리하고 기름을 교체한다고 합니다. 비슷한 마케팅을 하는 '60계 치킨' 보다 2마리 더 줄인 58마리만 튀긴다고 하니 더 깔끔함을 강조하고 있는 듯 합니다. 바른 치킨은 실제 몇 번째 조리되어 나온 치킨인지 적어서 보여주는데, 나름 재미있는 방법인 것 같더라구요.




문정동 바른치킨 법조타운점은 위와같이 생겼습니다. 방문 포장시 2,000원을 할인 해준다고 하니 이용에 참고하시구요. 저는 이미 일행이 매장에서 주문한 상태여서 바로 들어가 메뉴판을 볼 새도 없이 메뉴의 사진만 찍었습니다.


<출처 : 바른치킨 홈페이지>


그래서 바른치킨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메뉴판을 살펴보니, 현미바사삭, 양념바른치킨, 반반바른치킨, 인절미치즈치킨, 꿀바른마늘치킨, 통곡물간장치킨, 으라차차매운치킨, 대새치킨, 달콤강정, 후추치킨, 바른치즈떡볶이, 대새탕, 88불닭매콤탕, 문어어묵탕, 골뱅이문어무침, 닭가슴살샐러드, 요거트아이스샐러드, 멕시칸샐러드, 대새튀김, 한입고추김말이튀김, 모둠감자튀김, 덕장먹태, 목도리한치, 마산할매아구포 등 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현미바사삭, 바른치즈떡볶이, 모둠감자튀김, 생맥주 500cc, 콜라 를 주문하였습니다. 총 금액은 39,700원 으로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이었습니다. 그럼 이제 메뉴를 함께 살펴보실까요?




바른치킨의 현미바사삭(순살) 치킨과 바른치즈떡볶이, 모둠감자튀김 순으로 사진을 배치 해 보았습니다. 먼저 현미바사삭 치킨부터 설명 드리자면, 감자칩이 얹어진 형태의 치킨이었으며 맛은 짜거나 자극적인 맛이 강하지 않은, 괜찮은 치킨이었습니다. 떡볶이 역시 치킨집에서 판매하고 있는 떡볶이임에도 꽤 떡볶이 맛이 좋았구요, 모둠감자튀김은 양파 시즈닝이 얹어 졌는지, 양파맛이 조금 강했지만 이 메뉴도 괜찮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바른치킨은 요즘 늘어나고 있는 프랜차이즈 치킨집인 것 같은데, 맛도 괜찮은 편이고 메뉴들도 전체적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여 좋았습니다. 바른치킨 가게에 굉장히 독특한 치킨 메뉴들이 있던데, 나중에 기회가 되면 이색적인 치킨 메뉴를 먹어봐야겠습니다.



관련 포스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