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이동 바삭한식당, 육즙가득 가성비 돈까스 맛집

본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제가 최근에 애용하고 있는 방이동 돈까스 맛집 <바삭한식당>에 대한 리뷰입니다.

이 곳은 근래에 알게 되어 지인들에게 소개도 할 겸 일주일에 2~3 번 정도 이용할 정도로 많이 간 돈까스 가게입니다. 가성비도 괜찮고 한 번 먹어보면 괜찮다는 평을 많이 듣는 가게이죠.

 

 

 

방이동 바삭한 식당은 화요일~ 토요일 간에 영업을 하며, 점심 11:30~ 14:30, 저녁 17:30~ 20:30 까지 운영 중인 가게입니다. 일요일, 월요일은 휴무이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게는 바쁜 시간에 방문하면 대기를 해야 할 수 있으며, 바로 옆 공간에 대기실이 마련되어있어 앉아서 대기할 수 있었습니다.

 

 

바삭한식당 가게 내부의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테이블이 많지는 않고 가게에는 1~ 2명이서 운영을 하고 있기에, 조금 느릴 수 있지만, 맛은 총 4회 방문 시까지 만족스럽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바삭한식당의 메뉴는 돈가스, 치킨가스, 감자튀김, 탄산음료 로 단순하게 구성되어 있었고, 기본 메뉴는 7,500원 곱빼기의 경우 10,000원 에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방이동 돈가스 맛집 바삭한 식당의 반찬은 피클, 김치가 있으며 장국은 직접 가져다가 먹을 수 있었습니다. 소스는 기본 2가지가 제공되는데요, 오리지널 소스와 매콤한 소스가 제공됩니다. 매운 소스를 잘 못 드시는 분을 제외하면 저는 개인적으로 매운 소스를 추천드립니다.

 

 

 

바삭한 식당의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치킨가스와 돈가스를 주문하여 나눠 먹었는데요, 치킨까스는 안심을 이용하여 부드러운 식감이 있었습니다. 특히 돈까스는 두툼하게 썰어져서 바삭한 튀김옷과 육즙 가득 식감이 일품입니다.

 

위:돈까스, 아래:치킨까스

 

기본 돈가스도 크기가 큼직하고 양이 넉넉하지만, 배고플 때는 곱빼기로 주문하면 양이 더 많이 나옵니다. 전체적으로 돈까스의 두께가 꽤 도톰하게 썰어져 나오며, 허브 가루를 뿌려서 향을 입히더라고요.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 가격대비 맛도 꽤 좋아서 저는 이 가게를 돈까스 맛집으로 지인들에게 많이 소개해주었고, 만족도도 높은 편이었습니다. 여러분도 방이동의 돈까스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바삭한식당'을 한 번 이용해보시도록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관련 포스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