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버거킹 신메뉴 더콰트로치즈 먹어봤어요

본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메뉴는 버거킹의 새로운 메뉴 <더콰트로치즈> 입니다.




버거킹의 신메뉴이다보니, 광고로도 몇 번 접했는데요, 배우 이덕화씨가 주인공으로 나와 치즈의 양이 더 많다는 것을 강조하고 있었죠.



버거킹 더콰트로치즈 를 맛보기위해 저희는 버거킹 매장에 방문했습니다. 버거킹의 새로운 메뉴들은 항상 두 가지 버전으로 판매되는데, 더콰트로치즈의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더콰트로치즈, 더콰트로치즈X 로 판매중이었습니다.



저희는 버거킹 더콰트로치즈와 음료, 감자튀김, 너겟킹 을 주문하였습니다. 더콰트로치즈는 치즈번이 특징인 햄버거였습니다. 콰트로치즈와퍼만 해도 맛이 좋았는데, 치즈번까지 더해지니 저 같은 치즈 덕후에게는 좋은 소식이었죠.




메뉴의 모습은 위와같이 나왔습니다. 버거번이 말 그대로 치즈가 들어간 형태였고, 패티에도 치즈가 많이 올라가 치즈의 고소한 풍미가 특징인 햄버거였죠. 다소 모양새는 좋아보이지 않았지만, 맛은 괜찮더라구요.



실제 더콰트로치즈의 모습입니다. 버거킹에서 선전하고 있는 이미지컷에 비해 많이 납작해서 모양새는 이쁘지 않았지만, 치즈가 제대로 녹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근데 반대로 생각하면 치즈만 많이 있을 뿐, 그 밖엔 장점이 별로 없다는 점 입니다. 저는 오히려 전에 나왔던 볼케이노 칠리와퍼가 더 개성있어서 좋았는데, 뭐랄까 이번 메뉴는 호불호가 좀 있겠다 싶었습니다.



관련 포스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