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리단길 즉석떡볶이 맛집 '입분식 가정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0. 6. 25. 11:1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장마가 시작되면서 비가 내리는 요즘입니다. 오늘은 송파구 송리단길에 위치한 즉석떡볶이 맛집 <입분식 가정집>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입분식가정집은 최근에 소셜 미디어나 블로그를 통해 소문이 나고 있는 맛집으로, 가게 이름처럼 가정집을 개조하여 만든 분식집입니다.

 

 

 

송리단길 입분식 가정집은 위와 같이 생겼습니다. 연식이 느껴지는 건물 외관과, 실내는 더욱더 오래된 느낌의 가정집 느낌의 가게였습니다. 입분식가정집 내부는 더 앤티크 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마치 응답하라 시리즈에 나올법한 루바로 된 천장과 사방이 우드톤으로 되어있어 더 앤티크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밖에 소품들도 오래된 느낌을 주었고요.

 

 

송리단길 입분식가정집의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치즈닭볶이, 즉석떡볶이, 짜장즉석떡볶이, 반반즉석떡볶이, 참치마요주먹밥, 스팸마요주먹밥, 볶음밥, 튀김, 대롱치즈스틱, 어묵추가, 치즈추가, 라면추가, 계란추가 등 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반반 즉석 떡볶이를 주문하였습니다.

 

 

 

입분식가정집 반반 즉석떡볶이는 위와 같이 나왔습니다. 반은 짜장 떡볶이, 반은 일반 떡볶이로 칸막이가 있는 메뉴였습니다. 매운 음식을 잘 못 드시는 분은 짜장 떡볶이를 매콤한 떡볶이를 원하는 사람은 일반 떡볶이를 먹으면 되었죠.

 

 

떡볶이와 함께 먹을 음료도 준비되었고, 떡볶이를 담아먹을 식기의 문양이 레트로 한 느낌을 주더라고요. 조금 끓이다 보니 라면과 떡이 익어서 그릇에 덜어내어 먹었습니다.

 

 

입분식가정집 즉석 떡볶이는 전체적으로 단 맛이 좀 있었고, 떡이 도톰해서 맛있었습니다. 어묵도 잘 퍼지지 않는 어묵이어서 식감이 좋았고요. 즉석 떡볶이는 국물이랑 같이 먹어야 제 맛이죠.

 

 

요즘 'SNS 맛집'이라 하면 비주얼만 좋고, 맛은 그저 그런 가게들이 많은데, 이곳은 맛도 괜찮았고 분위기도 이색적이어서 재미있었습니다. 송리단길 즉석떡볶이 가게를 찾고 계신 분이 있다면, 추천드리고요 한 번 이용해볼 만한 가게인 것 같습니다. 주차가 어려운 게 가장 큰 단점이고요..(ㅠㅠ)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