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제의 롯데리아 시크릿레시피 핫클라쓰버거 리뷰

본문

롯데리아 핫클라쓰 버거를 들고있는 친구.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화제의 <롯데리아> 시크릿 레시피 Ⅱ '마일드클라쓰버거', '핫클라쓰버거' 입니다. 최근 롯데리아의 시크릿 레시피 '마일드 클라쓰 버거'와 '핫 클라쓰 버거'가 출시했다는 친구의 문자를 받았습니다.

 

 

친구와의 카톡 대화내용

 

그렇게 친구와 저는 롯데리아 시크릿 레시피에서 상품으로 내 건 '순금'이라는 상품에 바로 다음 날 친구의 퇴근 시간에 맞춰서 롯데리아 매장으로 달려갔죠.

 

 

롯데리아에 들어가자마자 고민할 것도 없이 시크릿 레시피를 주문했습니다. 원래는 핫 클라쓰, 마일드클라쓰 두 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저는 원래 매콤한 맛을 더 선호하여 핫클라쓰 버거를 선택했습니다. 게다가 이벤트로 100원을 추가하면 '만렙 세트'로 업그레이드를 해주는데, 기존의 감자튀김에서 '양념감자'와 '치즈스틱 1조각'을 주는 메뉴로 변경이 가능하였습니다.

 

 

 

롯데리아 시크릿 레시피 핫 클라쓰 버거 만렙 세트는 위와 같이 나왔습니다. 음료도 포함되어 있지만, 사진에는 안 나왔네요. 햄버거는 롯데리아 지파이라는 파이 형태의 치킨을 패티로 넣은 햄버거였습니다.

 

 

롯데리아 핫 클라쓰버거의 모습은 위와같이 생겼습니다. 예전에 제 블로그로 소개 해드렸던 티렉스버거는 얇고 긴 패티였다면, 핫클라쓰 버거는 전체적으로 돈가스 비슷한 모양의 치킨 패티가 올라간 햄버거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롯데리아 티렉스(T-REX) 버거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롯데리아 티렉스(T-REX) 버거 를 소개 해 드리려 합니다. 최근에 작년 7월 티렉스버거 리뷰 한 이후로, 롯데리아는 정말 오래간만에 방문한

geniusjw.com

 

저번에 먹었던 티렉스 버거도 가성비가 괜찮았는데, 핫 클라쓰 버거도 꽤 괜찮았습니다. 100원 추가로 양념감자와 치즈스틱을 받는 만렙 세트로 먹어야 가성비가 괜찮고, 그냥 세트로 먹으면 약간 비싼 느낌이 있습니다.

 

 

사실 롯데리아에 순금 당첨의 기회를 노리고 방문하였는데, 결과는 10등, 9등...(ㅠㅠ) 친구와 저는 미련 없이 응모 용지를 바로 폐기처분하였죠. 할인해줄 테니 돈 주고 사 먹으라는데 더 사 먹을 기분이 아니었거든요..(ㅋㅋ) 그래도 덕분에 요즘 유행하는 신상 버거도 맛보고 친구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죠.

 

 

■ 관련 포스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