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서귀포시 서귀동 '통큰낙지'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0. 5. 26. 11:23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제주 서귀포시 서귀동(이중섭로)에 위치한 낙지요리 전문점 <통큰낙지> 입니다.

제주 서귀포 <통큰낙지> 는 맛집으로 소개해드리기보다는, 허기진 상태에서 계속 메뉴를 못 고르고 돌아다니기만 해서 무작정 들어가게 된 가게입니다.

 

 

 

 

통큰낙지의 메뉴는 닭개장, 꼬막비빔밥, 낙지볶음, 석거돈, 낙지곱창새우, 전복뚝배기연포탕, 낙새볶음, 낙지곱창전골, 낙새튀김파전, 산낙지, 낙쌈, 산낙지탕탕이, 낙삼철판볶음, 전복낙지만두전골 등 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통큰낙지의 '낙지볶음'과 '낙새튀김파전'을 주문했습니다. 밑반찬은 땅콩소스로 만든 양배추샐러드, 심심하게 무친 콩나물무침, 냉국 등이 나왔습니다.

 

 

낙지볶음이 곧이어 나왔고, 같이 먹을 공깃밥도 제공되었습니다. 낙지볶음에는 같이 곁들일 소면이 나왔고, 매콤하게 잘 볶여 나왔습니다. 양은 성인 3명이서 먹기에는 조금 부족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낙지볶음은 위 사진처럼 소면이랑 같이 먹기도 하고, 밥 위에 올려 덮밥 형태로 먹기도 했습니다. 기호에 따라 콩나물을 곁들여 먹을 수도 있었습니다. 곧이어 주문한 낙새튀김파전도 나왔습니다.

 

 

제주 서귀포 통큰낙지에서 '낙새튀김파전'을 추가로 주문하길 잘했던 게, 낙지볶음만 가지고는 허기진 배가 찰 생각을 않더라고요. 그나마 파전을 곁들이니 간신히 버틸 수 있겠더라고요. 파전이랑 낙지볶음의 맛은 괜찮았는데, 전체적으로 '(통큰)낙지'라는 이름에 걸맞지 않게 양이 좀 적은 느낌이었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