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락동 코다리밥상, 경찰병원역 코다리 맛집

본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송파구 가락동(경찰병원역)에 위치한 코다리 요리 맛집 <코다리밥상> 입니다.

이 곳은 최근에 다녀온 가게인데요, 근래에 코다리 조림이 먹고 싶어서 가락동의 코다리 맛집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가게입니다.

 

 

 

가락동 코다리 밥상 가게의 내부는 깔끔한 편이었고, 가게가 꽤 크고 널찍해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코다리 밥상의 메뉴는 코다리조림, 코다리쭈꾸미조림, 코다리갈비조림, 코다리문어조림, 코다리회비빔냉면, 함흥물냉면, 명태맑은탕, 구룡포과메기, 돈까스, 새우튀김, 만두 등 이 있었습니다. 코다리 조림에 곁들이는 메뉴로 무청시래기, 명태알&고니, 국수사리를 추가할 수도 있었습니다.

 

 

곧이어 주문한 코다리 조림과 반찬이 나왔습니다. 코다리 조림에는 무와 가래떡이 들어가 있었으며, 밑반찬으로는 콩나물무침, 브로콜리, 고사리무침, 양배추 샐러드, 김, 콩나물국 등이 나왔습니다.

 

 

012345
코다리밥상 밑반찬들

 

밑반찬이 정갈하게 나왔으며, 맛도 코다리 조림의 맛을 해치지 않는 심심한 맛이었습니다. 코다리 조림을 김이랑 같이 곁들여도 좋았고, 나물 무침과 함께 먹어도 괜찮았습니다.

 

 

코다리 조림은 적당히 식감이 있어서 좋았고, 조림의 양념도 밥이랑 곁들여 먹기에 괜찮았습니다. 가래떡이나 무도 괜찮았고요. 전체적으로 나무랄 데 없는 가게였습니다. 요즘 생선 요리가 자꾸 당기는데, 코다리 밥상도 괜찮게 식사한 가게입니다. 여러분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관련 포스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