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수리 수제버거 맛집, 제주 양가형제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9. 7. 20. 13:3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가게는 친구의 소개로 방문하게 된 제주 청수리 수제버거 맛집 '양가형제' 입니다.




제주 양가형제는 제주시 한경면 청수동8길3 평화동 회관에 위치한 수제버거 가게로, 건물 외관만 보면 동네 마을회관 같이 생겼는데요, 가게 내부에 들어가보면 비로소 여기가 햄버거 가게인 지 깨닫게 됩니다.



가게 내부는 복고풍의 감성이 느껴지는 나무로 된 천장과 조명들이 독특한 느낌을 주었구요, 날 마다 뜯어쓰는 일력(달력)이 벽 한켠에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가게에 들어가면 우선 메뉴에 대한 안내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제주 양가형제  양버거, 경버거, 석버거, 길종버거, 감자튀김, 어니언링 그리고 쉐이크 등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특히 양버거는 가게의 시그니처 버거로 '1테이블 당 1개씩' 만 주문이 가능 하다고 하더라구요. 이 때, 양가형제 '양버거'에 대한 저와 친구의 경쟁이 시작되었고, 게임을 통해 누가 양버거를 먹을 지 겨뤘습니다.




결과는..

제가 이겼기 때문에 승자의 미소를 지으며 양가형제의 '양버거'와 '바닐라쉐이크'를 당당히 주문하였습니다. 총 금액은 17,600원 으로 꽤 비싼 가격이었지만, 수제버거이고 맛이 좋다면 어느정도의 금액은 감안할 각오가 되어있어 망설임 없이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주문한 양가형제의 양버거와 바닐라쉐이크가 등장했습니다. 부채꼴 모양의 트레이에 정갈하게 햄버거와 수제피클, 바닐라쉐이크가 담겨져 나왔습니다. 햄버거는 기대했던 것 만큼 고급스러운 비주얼이었고, 구운 양파와 함께, 양가형제 특제 소스소고기 패티 역시 '햄버그스테이크'에 버금가는 두께로 2장 이나 들어있었습니다.



햄버거는 기대했던 것과 같이 적당히 구워진 버거번과 구운양파와 육즙 가득한 패티가 조화로와서 더욱 맛있었고, 같이 주문한 쉐이크와도 잘 어울렸습니다. 가격은 좀 있었지만, 가게 분위기와 맛이 만족스러워서 상쇄시켜주었습니다.



양가형제 가게이용에 대한 문의는 위 연락처로 하시면 될 것 같구요. 제주에서 가격은 좀 있지만 맛 좋고, 퀄리티 있는 수제버거를 맛보고 싶은 분들이 계시다면, 한 번 이용해볼 만 한 가게인 것 같습니다.



◼︎ 양가형제 이용안내

- 청수리 평화동 회관 건물 내 위치

- 양버거는 1테이블 당 1개만 주문가능

- 가격은 다소 비싼 편.

- 양가형제 홈페이지(링크)


◼︎ 관련 포스팅

- 제주 올래국수, 고기국수 맛집

- 제주 고등어회 맛집 '만선바다'

- 파파야 말고기 수제버거, 성산일출봉 맛집

- 제주 올레시장 마늘치킨, 마왕치킨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