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암사동 냉동삼겹살 전문점 '빙삼'

본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강동구 암사동에 위치한 냉동삼겹살(줄여서:냉삼) 전문점 <빙삼>입니다. 이 곳은 오랜만에 동생이랑 식사하러 방문한 가게였습니다. 이 곳에 차를 가지고 방문했는데, 주차할 곳이 없어서 한참 헤맸던 곳입니다. 차량 이용 시 미리 인근의 주차장을 확인하시고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우여곡절 끝에 차를 간신히 주차한 뒤, 가게에 들어갔습니다. 가게에는 손님들이 많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가게의 인테리어는 깔끔한 편이었고, 테이블도 꽤 널찍하게 되어있어 식사가 편리했습니다.

 

 

암사동 빙삼의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국내산 암퇘지 삼겹살 1인분 12,000원청국장, 얼큰순두부, 볶음밥, 꽈리고추와버섯 등이 있었습니다. 그밖에 급속냉동삼겹살이 왜 좋은지(?)에 대한 소개가 벽에 적혀있었습니다.

 

 

각설하고 냉삼을 주문하니, 알루미늄 포일에 삼겹살을 올려 구워주셨습니다. 그밖에 반찬들도 여러 종류 나왔는데요, 고기와 잘 어울리는 메뉴들로 구성되어있었습니다.

 

0123456
빙삼의 반찬들

 

반찬은 소시지 달걀부침을 비롯해, 배추김치, 백김치, 파절이, 무생채 등이 있었고, 고기와 곁들일 다양한 고추장 및 양념류와 젓갈 등이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고기를 구우면서 빙삼을 맛있게 즐기는 방법에 따라 고기를 구워주기 시작했습니다. 먼저 기름이 적당히 나올 때까지 고기만 올려 구워주는데, 후추를 조금씩 곁들여 뿌려주고 이후 마늘종, 백김치, 파채, 마늘 등을 함께 구워주었습니다. 익은 고기는 빙삼 특제 간장소스에 찍었다가 새우젓을 곁들이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잘 구워진 고기는 쌈채소와 파절이 등을 곁들여 완쌈했고요, 평소 즐겨 먹던 대로 고기 위주로 굽자마자 먹기 시작했습니다. 고기만 먹기엔 조금 부족한 것 같아서,

 

 

메뉴를 다시 한 번 살펴보니, 볶음밥이 있더라고요. 계란 프라이를 추가하여 먹기로 하고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볶음밥은 독특하게 불판의 틀을 이용해 하트(♡) 모양으로 구워주시더라고요, 생각난 김에 비슷하게 생긴 공감(♥)도 눌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깃집의 마무리로 선택한 볶음밥은 쏘쏘. 그냥 고기 좀 더 추가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른 메뉴로 드셔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고요. 주차가 불편해서 자주 방문하기엔 좀 어려울 것 같고요, 암사에 방문할 때 한 번쯤 이용하면 괜찮을 것 같은 가게였습니다.

 

 

■ 관련 포스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