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인 '프리미엄가구백화점' 구경후 '육첩반상' 식사후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0. 4. 1. 10:58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요즘 괜찮은 가구를 알아보러 프리미엄가구백화점에 종종 마실을 가는데요, 오늘 포스팅은 용인 죽전 <프리미엄가구백화점>의 가구 구경과 동시에 용인 죽전에 새로 알게된 신세계백화점 <육첩반상>에 대해 소개 해드리려 합니다.





먼저, 프리미엄가구백화점의 위치는 위와 같습니다. 죽전역 바로 인근에 있어 죽전역에서 도보로 매장이용이 가능했고, 저는 차량이용을 하여 주차에 예민한 편인데, 프리미엄가구백화점은 무료주차가 가능하다는 점도 매력적이더라구요. 그래서 부담없이 매장을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죽전 프리미엄 가구백화점에 방문한 이유는, 아무래도 요즘 나온 가구들의 동향이나 집에 인테리어를 좀 새롭게 바꿔보고 싶은데, 온라인으로 보는 것도 좋지만 아무래도 실제 크기나 색감 등의 요소가 실제 눈으로 보는 것 보다는 정확하지 않아서, 직접 보러 다녀왔습니다. 마르스가구, 핀란디아, 홍대디자인가구, 막시밀란 등 매장들을 돌아다니며 보니 꽤 괜찮은 가구들이 많더라구요. 가구라는게 충동적으로 사기가 어려워 조금 더 시간적 여유를 두고 방문하며 지켜봐야 겠지만, 마음에 드는 가구가 몇 개 있었습니다.




구경을 어느정도 마치고, 출출하여 인근에 있는 신세계백화점 푸드코트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백화점 푸드코트에는 다양한 음식점이 있었는데, 저는 고기반찬이 더 당겨서 <육첩반상 경기점> 이라는 가게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육첩반상의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소금구이반상, 삼겹반상, 갈매기반상, 항정반상, 돼지김치두루치기반상, 소삼겹반상, 생소갈비반상, 생소부채반상, LA갈비반상, 우삼겹시래기된장찌개반상, 돼지김치찌개반상 등 의 메뉴가 있었습니다. 가격은 7,900원~ 17,900원대 였습니다.




저희는 소금구이반상 큰 것 하나와, 기본사이즈를 주문했습니다. 금액은 17,800원이 나왔습니다. 고기를 직접 구워먹기만 했지, 남이 구워주는 고기를 대접받는 일이 흔하지 않아서,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기도 하고 기대가 되었습니다.



큰 기대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잘 나와서 놀랐습니다. 밥, 국, 쌈무, 소스류가 있었고, 소금으로 맛을 낸 돼지고기와 콩나물, 볶은김치, 마늘 등이 함께 나왔습니다. 그 위에 파가 채썰어 토핑되어 있었구요.



전체적으로 기대이상의 퀄리티가 나와서 꽤 만족스럽게 식사할 수 있었구요. 죽전 프리미엄가구백화점에서 가구들 구경 하느라 출출했는데,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배불리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푸드코트 내 <육첩반상> 을 처음 이용했지만, 만족도가 꽤 높아서 다음에 또 가구백화점 방문하게 된다면 이용할 것 같습니다. 요즘 날씨도 좋고 벚꽃이 핀 곳이 많던데, 끝으로 길 가다가 찍은 벚꽃사진 한 장 공유하고 이만 글 마칩니다.(ㅎㅎ)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