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복궁 카페 odd, 서촌 분위기 좋은 카페

맛집・여행・숙박/카페・디저트

by GeniusJW 2020. 3. 10. 13:12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종로구 누하동 경복궁역 인근에 위치한 카페 오디디(odd)을 소개 해드리려 합니다.

odd 카페는 서촌 마을과도 가까워 인근에 서촌 마을도 구경하고, 카페도 즐기기에 적당한 곳이었습니다. 특히 카페 odd 는 아기자기한 한옥카페로 케이크가 유명한 카페였습니다.




odd 카페의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한옥을 기반으로 한 카페인데, 가게가 널찍하진 않지만 곳곳에 테이블을 잘 배치해서 크게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카페였습니다. 중간에 자연 채광이 잘 들어와 더 따뜻하고 밝은 느낌도 주었구요.



카페 내부는 지붕의 모습을 그대로 드러내게 만들어 한옥의 모습을 잘 살려주었고, 곳곳에 작은 테이블을 배치해두어 2~3명 단위로 이용하기에 적당했습니다. 식물들도 곳곳에 있어서 답답한 느낌이 없었구요.




카페 odd 에 케이크가 맛있다고 하여, 케이크 부터 살펴보았습니다. 당근케이크, 딸기케이크, 쑥&콩 케이크, 오레오크림치즈케이크, 솔티드카라멜케이크 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당근케이크과 민트레몬글라스차, 카페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민트레몬글라스차, 카페라떼와 당근케이크(조각)가 나왔습니다. 찻잔이나 트레이도 인상적이었지만 당근케이크는 먹기 아까울 정도로 귀엽게 잘 만들었더라구요. 왠지 먹으면 기분 좋아질 것 같은 "Happy Day" 라는 문구도 적혀있었구요.



저번에 스타벅스 '리저브점'에서 구입했던 우드 트레이(링크)를 이용하니, 제가 가져온 트레이지만, 원래 제공되는 트레이인 양 잘 어울리더라구요. 당근케이크도 적당히 단 맛에 맛있어서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케이크가 맛있어서 그런지 금세 사라지는 것 같습니다.



경복궁과 서촌마을이 가까운 <오디디 카페>는 주변 관광과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그리고 커피, 디저트의 맛 까지 두루 갖춘 괜찮은 카페였습니다. 종로구 누하동의 괜찮은 카페를 찾고 계시다면, 오늘 소개 해드리는 <odd 카페>도 한 번 고려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