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선릉역 수제버거 맛집, 대치동 셀러브리티 버거스테이지 본문

맛집・여행・리뷰/음식・맛집・디저트

선릉역 수제버거 맛집, 대치동 셀러브리티 버거스테이지

GeniusJW 2020. 3. 6. 11:44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다녀온 대치동(선릉역) 수제버거 맛집 <셀러브리티 버거스테이지> 를 소개 해드리려 합니다.

여러분 수제버거 좋아하시나요? 저는 수제버거를 종종 즐기는 편인데, 최근에 이용한 대치동 <셀러브리티 버거스테이지>는 인테리어, 맛 두루 괜찮았던 수제버거 전문점이었습니다.




가게 전경의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검정 배경에 은은한 조명으로 고급스러운 모습이었구요, 주차장은 있었으나 강남에 주차자 워낙 어려워서 저는 공영주차장을 이용하고 가게에 방문하였습니다.



셀러브리티 버거스테이지 가게 내부도 외부와 마찬가지로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연속이었습니다. 가게 분위기를 살펴보고나서 자리를 잡고, 배고프니 사진을 얼른찍고 메뉴를 살펴보았습니다.



선릉역 셀러브리티 수제버거 맛집의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버거류로는 치즈버거, 베이컨치즈버거, 더블치즈버거, 더블베이컨버거, 루꼴라버거, 어니언링버거, 망고아보카도버거 가 있었습니다. 그 밖에 튀김류오리지널, 치즈, 셀럽, 갈릭파마산, 부리토, 피넛버터콘, 비비큐치폴레, 루꼴라살사, 어니언링, 고구마 등 이 있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더블베이컨, 망고아보카도, 셀럽프라이즈, 레모네이드30,600원 이었습니다.




셀러브리티 버거는 이런 굿즈(?)도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이쁜 것 같아서 하나 챙겼습니다. 곧이어 메뉴가 하나-둘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메뉴들의 모습을 함께 보실까요? 셀프바도 깔끔하게 운영되고 있었고, 필요한 만큼 타바스코 핫소스나 양파피클, 케첩등을 가져올 수 있었습니다.



셀러브리티 버거스테이지의 수제버거와 셀럽프라이즈, 레모네이드가 나왔습니다. 냄새부터 수제버거여서 그런지 향이 좋았습니다. 셀러브리티 버거는 오픈형태의 주방이라 조리과정도 볼 수 있었습니다.



위 사진 처럼 넓은 그릴에서 직접 조리한 버거가 나왔습니다. 아보카도버거와 더블베이컨버거의 모습입니다. 둘 다 육즙이 흐르는 수제패티에 치즈를 녹여서 더 고소하고 맛있게 만들었더라구요.



제가 먹은 메뉴는 셀러브리티 더블베이컨 버거였습니다. 100% 소고기패티, 베이컨 2장, 아메리칸치즈 2장, 로메인, 토마토, 그릴드어니언, 셀럽소스 가 들어간 버거였죠. 수제버거여서 그런지 색감도 좋고, 소고기의 육즙도 풍부하고, 채소도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있어 좋았습니다. 아메리칸치즈를 패티위에 녹여서 더 고소한 풍미를 살린 것도 좋았구요. 크기도 꽤 커서 배불리 먹을 수 있었습니다.



셀러브리티 망고아보카도 버거의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아보카도에 망고다이스 까지 단짠단짠한 맛이 있는 버거였죠. 100% 소고기패티, 베이컨, 아메리칸치즈, 로메인, 토마토, 그릴드어니언, 망고다이스, 아보카도슬라이스, 체리렌치소스 가 들어간 햄버거였습니다. 맛은 좋은듯 하나 양이 많아서 같이 간 여동생은 먹다가 남길 정도였습니다.



셀럽프라이즈도 고소한 치즈와 셀럽소스(?)가 곁들여진 메뉴였는데, 양도 꽤 많고 고소한 치즈를 좋아하는 저는 계속 손이가던 메뉴였습니다. 전체적으로 햄버거나 프라이즈 두루 흠 잡을 데 없이 맛있었던 가게입니다.



결국 대치동 셀러브리티 버거스테이지에서 주문한 메뉴 다 소화했습니다. 근자에 이용한 수제버거집들은 대부분 실패없이 맛있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아래 추천링크 걸어드리니 수제버거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어 방문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GeniusJW 의 수제버거 맛집




9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