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신림역 카레맛집 포도몰 '카레마치' 본문

맛집・여행・리뷰/음식・맛집・디저트

신림역 카레맛집 포도몰 '카레마치'

GeniusJW 2020. 3. 2. 11:10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최근 관악구 신림동(신림역) 포도몰에 위치한 일본식 카레맛집 <카레마치>에 다녀왔습니다.

<카레마치>는 친구와 포도몰에 상영하는 영화를 보러 갔다가, 간편하게 식사하기 위해 방문하게 된 가게입니다. 카레마치의 카레는 일본식 카레로 약간 매콤한 맛이 특징인 가게입니다. 또 1회 카레와 밥이 리필되어 든든하게 식사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었습니다.




신림동 일본식 카레 전문점 카레마치 가게의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식사 전 장국이 먼저 나왔고, 저희는 카레마치의 우주최강세트메뉴 '1인세트''수제돈카츠카레'를 주문하였습니다. 카레마치는 카레 주문시 1~ 3단계로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을 주문할 수 있었고, 저는 '순한맛'으로 선택했습니다.



카레마치의 반찬과 물은 셀프바에서 직접 가져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카레마치 1인세트에는 음료도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콜라를 선택하여 주문하였습니다. 곧이어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카레마치의 카레는 순한맛 카레이지만 살짝 매운 맛이 있었구요, 친구와 가라아게 돈까스를 바꿔서도 먹어보았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나왔고 1회에 한하여 리필이 된다고 하니 여유있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카레맛도 괜찮았고, 수제 돈카츠도 생각했던 것 보다 더 맛있더라구요. 사실 카레마치에 가게 된 이유는 영화 상영시간 전 시간이 약간 촉박해서 서둘러 먹을 수 있는 곳을 찾다가 들어간 가게였는데, 생각보다 퀄리티도 좋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가게였습니다.



친구랑 저 둘 다 한 그릇 뚝딱 해치웠구요, 카레마치에 예정하고 간 곳은 아니었지만, 괜찮게 이용했구요. 다음에 또 신림역 포도몰 방문하게 된다면 이용할 의향이 있습니다. 가게 이용시 무료 주차등록도 가능하며, 영화관 내에서도 무료주차 등록이 가능하니 차량 이용시에도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관련 포스팅



1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