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산 벨라시타 베츠베츠, 백석역 1인 샤브샤브 전문점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0. 3. 5. 16:33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가게는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 벨라시타에 위치한 샤브샤브 전문점 <베츠베츠> 입니다.

'べつべつ(베츠베츠)''각각' 이라는 뜻이 있는 일본어인데, 일산 벨라시타 베츠베츠는 혼자서도 샤브샤브를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좋았습니다. 물론 이 날 둘이서 이용했는데, 각자 기호에 맞게 먹을 수 있다는 게 장점이었죠.




백석역 베츠베츠의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기본샤브샤브, 버섯샤브샤브, 프리미엄샤브샤브 가 있었고, 추가로 와규전각, 야채, 우동, 피쉬볼 등 을 곁들일 수 있었습니다. 저는 오겡끼 기본정식과 스키야끼, 콘부육수를 주문했습니다.



요즘 혼밥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 베츠베츠는 1인분으로 샤브샤브를 먹을 수 있으니 정말 괜찮더라구요. 구성도 각종 채소와 샤브샤브에 빠질 수 없는 소고기, 우동과 죽 쑤어먹을 밥도 함께 나왔습니다.




베츠베츠 샤브샤브 맛있게 먹는 법에 따라 육수선택 후 겨자, 폰즈, 스위트칠리소스를 곁들여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스키야키 육수를 선택했는데, 날달걀이 함께 나왔습니다. 육수가 끓기 시작하면 딱딱한 채소부터 넣고 고기와 채소를 같이 넣어 먹으면 되었습니다.



육수가 끓고나서 채소가 어느정도 익었을 때 소고기도 넣어서 먹었습니다. 같이 나온 날달걀에 소고기를 살짝 적셔서 먹었는데, 익히 아는 맛이 아닌 조금은 생소한 맛이었지만 괜찮게 먹었습니다.



베츠베츠의 샤브샤브는 1인분이라 고기의 양이나 채소의 양이 제 욕심만큼 넉넉하진 않았지만, 우동사리와 죽 까지 있으니 괜찮았습니다. 우동사리까지는 잘 먹었는데, 죽은 생각보다 스키야키 육수가 짠 맛이 강해서 많이 못먹겠더라구요..(ㅋㅋ) 일산 벨라시타 푸드코트에서 처음 이용해본 가게였는데, 기존 샤브샤브 육수인 콘부육수를 먹을 껄 하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혼자 이용하기엔 괜찮았던 가게였습니다.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