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가락시장역 금바위감자탕, 가락동 뼈해장국 맛집 본문

맛집・여행・리뷰/음식・맛집・디저트

가락시장역 금바위감자탕, 가락동 뼈해장국 맛집

GeniusJW 2019. 9. 19. 11:34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제가 종종 즐겨먹는 메뉴인 가락동 금바위감자탕 뼈해장국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락시장역과 경찰병원역 사이에 위치한 이 가게는 주차공간이 가게 앞, 뒤로 있으며 깔끔한 가게와 구수한 맛의 감자탕이 유명한 24시간 이용이 가능한 가게입니다.




예전엔 여럿이서 가서 감자탕을 주로 시켰는데, 요즘은 혼자서 뼈해장국을 먹으러도 종종 가곤 한답니다. 점심시간에는 1,000원 할인해주기도 하는데, 제가 간 날은 늦은시간에 방문해서 원래 가격인 8,000원에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가락동 금바위감자탕 메뉴는 감자탕, 해물뼈찜, 해장국, 볶음밥, 돈까스가 있습니다. 메인메뉴인 등갈비 감자탕 위주로 판매하는 가게여서 맛도 꽤 좋은 편이고, 감자탕에 들깨가루가 들어가 구수한 맛이 있는 가게입니다.




곧이어 가게 점원분께서 반찬을 가져다주셨습니다. 기본 반찬으로 고추, 당근, 석박지, 배추김치가 나왔습니다. 김치는 아주 맛있는 것은 모르겠지만, 그래도 먹을만 합니다.



곧이어 제가 주문한 뼈해장국이 나왔습니다. 해장국 메뉴인데도 내용물은 꽤나 실속있게 나오는 편 입니다. 버섯도 들어가고, 감자를 제외한 감자탕에 들어가는 대부분의 재료들이 다 들어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고기도 꽤 큼직한 게 들어가고, 가끔 입맛없을 때 가면 고깃국을 배불리 먹을 수 있다는 데 생각날 때 마다 찾게되는 가게인 것 같습니다. 24시간 운영하는 가게이다보니, 아무때나 걱정않고 찾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하구요.



저는 금바위감자탕의 뼈해장국 외에도 감자탕, 해물뼈찜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나중에 기회되면 해물뼈찜도 리뷰해야겠습니다. 여러분이 알고계신 맛있는 감자탕집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