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락시장역 금바위감자탕, 감자탕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9. 1. 15. 22:5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가게는, 가락동(가락시장역)에 위치한 '금바위감자탕' 입니다.

제 블로그에 자주 방문 해 주시는 분께서는 아마도 제가 종종 소개 해 드리는 곳이라는 것을 금방 눈치채셨을 수도 있는데요, 네 금바위감자탕 제가 종종 찾아가는 감자탕 맛집입니다. 제가 다녀본 여러군데 감자탕집 가운데 가장 오래 이용해왔고, 맛도 꾸준히 변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금바위감자탕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감자탕 29,000원~ 38,000원. 해물뼈찜 40,000원~ 46,000원. 해장국 8,000원. 으로 가격은 기존 감자탕집에 비하면 조금 비싼 편인데, 해장국 메뉴는 직장인을 상대로 하기에 점심에는 1,000원 할인 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에, 해장국으로 먹었습니다.



금바위감자탕 해장국은 불판을 사용하지 않기에, 저렇게 넓은 쟁반을 활용하여 반찬과 함께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김치나 석박지, 오이, 당근은 평범한 맛이었구요, 저는 금바위감자탕의 감자탕을 좋아하기에 바로 감자탕으로 넘어갑니다.



감자탕은 일단 양이 넉넉하고, 맛있습니다. 금바위감자탕은 칼칼한 맛 보다는 부드러운 맛이구요. 전체적으로 국물도 맛있고, 고기 냄새도 잘 안나는 편이랍니다. 그리고 감자탕에 들어가는 감자만 빼고는 수제비도 들어있고 재료가 알차게 들어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감자탕에 들어가는 고기도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구요, 살이 많은 고기를 주로 넣어줘서 양도 부족하지 않게 먹을 수 있답니다. 블로그도 몇 일 쉬다가 다시 쓰려니깐 글이 잘 안써지네요.ㅎㅎ 오늘은 짧게 여기까지만 쓰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