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문정역 엠스테이트 이자카야 '돈부리베이스' 본문

맛집・여행・리뷰/음식・맛집・디저트

문정역 엠스테이트 이자카야 '돈부리베이스'

GeniusJW 2019. 9. 15. 21:44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문정동(문정역) 엠스테이트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선술집(이자카야) '돈부리베이스' 입니다.




문정역 이자카야 돈부리베이스는 동생의 소개로 알게 된 가게인데요, 가게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나름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가게에 대해 간단하게 살펴보실 수 있게 동영상으로 만들어보았습니다.



문정 돈부리베이스는 엠스테이트 C동 1층 C-115 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주차는 물론 가능하구요, 저녁시간에는 인근의 도로가 혼잡하니 저녁시간 차량이용시 조금 일찍 출발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도 500m 정도 가는데 30분 이상이 걸렸으니깐요..ㄷㄷ)



돈부리베이스는 가게 사장님께서 피규어 수집을 좋아하시는 지 곳곳에 다양한 피규어들이 전시되어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로봇 피규어부터, 애니메이션 피규어까지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피규어 수집도 은근 돈이 많이든다던데, 저는 저런 취미가 없어서 천만 다행입니다..ㅋㅋㅋ)



문정동 이자카야 돈부리베이스의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철판찹스테이크, 소고기타다끼, 치킨가라아게, 소고기고로케, 게살크림고로케, 황새치철판구이, 철판새우마요, 오꼬노미야끼, 오뎅탕, 모찌리도후, 타코와사비, 한치구이, 새우깡, 철판스테이크덮밥, 가츠동, 오야꼬동, 규동, 치즈돈까스김치냄비, 매운냄비돈까스 등이 있었습니다. 저는 철판스테이크덮밥과 치즈돈까스김치냄비, 소고기고로케, 게살크림고로케 를 주문하였습니다.




곧이어 메뉴들이 하나씩 나왔습니다. 먼저 살치살로 만든 철판 스테이크덮밥이 나왔습니다. 철판스테이크덮밥은 살짝 구운 살치살을 버터간장밥 위에 얹어 생와사비와 함께 곁들여먹는 메뉴였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는 밥 위에 살치살 스테이크를 얹어서 그런지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기호에 따라 와사비를 곁들여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었구요.



제가 먹은 메뉴는 치즈돈까스김치냄비 였는데요, 김치우동을 베이스로 위에 치즈를 얹은 돈까스가 올라간 메뉴였습니다. 약간 김치찌개나 부대찌개 느낌도 나면서 은근 국물이 맛있어서 자꾸만 손이가더라구요,ㅋㅋ



그리고 소고기고로케와 게살크림고로케도 먹었는데, 갓 튀겨서 그런지 입 안에서 사르르 녹더라구요. 소고기고로케도 맛있었지만, 게살크림고로케는 정말 게살이 중간중간 씹히는 데 부드럽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1개에 2,000원 정도이니 가게 들르시게 되신다면 꼭 한 번 드셔보세요. 문정동 이자카야 돈부리베이스는 가게 분위기도 괜찮고 맛도 좋았습니다. 아직 덜 알려진 곳이라 그런지 여유있는 분위기에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1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