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치킨 1마리 5000원? 롯데마트 통큰치킨 본문

맛집・여행・리뷰/음식・맛집・디저트

치킨 1마리 5000원? 롯데마트 통큰치킨

GeniusJW 2019.08.30 10:41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최근에 롯데마트에 잠깐 들를일이 생겨서 방문했습니다. 개인적인 볼 일을 마치고 나오면서 출출하기도 하고, 간식으로 먹으려고 치킨을 하나 사기로 마음먹고 통큰치킨을 판매하는 매대로 향했습니다.




통큰치킨은 가격이 5,000원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으로 사 먹을수 있는 치킨인데, 현대카드, 국민카드 등 특정 카드를 사용하여 결제해야 8,620원의 치킨을 5,000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통큰치킨은 크리스피한 형태의 치킨으로, KFC 치킨처럼 버켓에 담아 판매하는 치킨입니다. 실제 먹어보면 KFC 보다 기름기는 덜 하고 짠 맛도 적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더 입맛에 맞더라구요. 치킨의 맛은 롯데리아의 '치킨풀팩'과 비슷한 느낌이었습니다.




통큰치킨의 치킨은 마트에서 파는 치킨이다보니 갓 튀겨낸 것 처럼 육즙의 촉촉한 느낌은 좀 부족했지만, 나름 5,000원의 가격대에 비해 꽤 괜찮은 퀄리티를 보여주었습니다. 치킨 속살도 부드러운 편이었구요.



롯데마트 통큰치킨의 숨은 비결은 버켓에 있는데요, 버켓 내외부에 바람이 통하도록 공기구멍을 많이 만들어서 갓 튀겼을 때의 김서림으로 눅눅해지는 걸 방지해서 바삭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되어있으며, 버켓의 바닥에도 치킨이 바로 맞닿지 않도록 깔개를 두어 기름기는 빠지면서 바닥에 닿는부분이 없어 치킨이 바삭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만든 게 돋보였습니다. 롯데마드 5,000원 치킨 가성비도 괜찮고 맛도 그럭저럭 먹을 만 한 치킨인 것 같습니다.





17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