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푸라닭 블랙알리오 치킨 리뷰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치킨을 많이 좋아하는 GeniusJW. 다양한 프랜차이즈의 치킨을 먹어왔지만, 아직 치킨의 명품(?)이라 불리는 '푸라닭(PURADAK)'은 먹어보지 못해서 어떤 맛일까 궁금하기도 하고, 새로운 가게도 이용해보고 싶어서 잠실 신천(잠실새내)에 위치한 푸라닭 에 동생과 함께 방문했습니다.




푸라닭 가게는 위와 같았고, 가게의 심벌은 명품 '프라다(PRADA)' 의 로고와 비슷한 느낌이 나는, 검정바탕에 금색 포인트를 준 게 눈에 띄었습니다. 가게는 주차장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었으며, 주차공간은 여유로운 편 이었습니다. 가게 내부에 들어가니 가게 분위기도 검정톤의 배경에 은은한 간접조명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었습니다.



푸라닭의 메뉴를 살펴보실까요? 매드갈릭치킨, 블랙알리오, 푸라닭치킨, 고추마요치킨, 파불로치킨, 악마치킨, 스파이시걸스, 달콤양념치킨, 피자, 튀김, 탕, 사이드메뉴 가 있었습니다. 이 날 제가 주문한 메뉴는 '순살 블랙알리오' 였구요, '레귤러컷''사이다' 를 같이 주문했습니다.



양배추 샐러드와 새우칩, 치킨무 같이 사소한 메뉴들도 더 고급스럽게 표현하려고 신경 쓴 흔적들이 보였습니다. 새우칩과 고추마요소스는 알싸하면서도 고소한 게 은근 당기는 맛이었고, 샐러드도 요거트 드레싱이라 맛있었습니다.




푸라닭의 '레귤러컷'과 같이 주문한 '사이다'도 사진으로 찍어보았습니다. 레귤러컷은 그냥 감자튀김 맛이었구요, 음료는 아무래도 날씨가 더워지다보니 큼직큼직한 각얼음을 넣어서 시원하게 마셔줘야 되는 것 같습니다.



기다리던 '푸라닭 블랙알리오 치킨'이 나왔습니다. 달콤 짭짤한 간장소스와 마늘 플레이크 고명 그리고 파슬리 가루까지. 푸라닭의 베스트 메뉴라고 하여 주문했는데, 기대했던 것 만큼 맛이 좋았습니다.



튀김옷도 너무 두껍지 않았고, 치킨 양념이 너무 달면, 몇 점 먹다가 질릴텐데, 맛이 적당해서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원래는 가장 기본이 되는 푸라닭치킨을 먹어보고 싶었는데, 블랙알리오 치킨도 나름 괜찮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와 동생이 푸라닭 치킨을 매장에서 먹었는데, 검색 해 보니 푸라닭은 포장도 남다르더라구요. 더스트백에 고급스럽게 디자인한 치킨상자까지. 다음에 또 먹을 기회가 있으면 포장을 한 번 해봐야겠습니다(ㅋㅋ). 처음 이용한 푸라닭 가게이지만, 전체적인 컨셉 때문인지 몰라도 치킨무, 샐러드 같은 사소한 부분부터 치킨의 맛 까지 디테일을 놓치지 않으려 애쓰는 브랜드라 만족스럽게 이용한 가게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