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즘 대세인 '피자마루 치즈핵폭탄피자' 리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9. 8. 28. 17:51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요즘 소셜미디어에서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 사진과 함께, 소갯글로 피자치즈만 무려 1kg이 올라간다는 피자가 많이 눈에 띄더라구요. 그 피자가 무엇인지 알아보니 피자마루의 신메뉴 '치즈핵폭탄 피자' 였습니다.



인스타그램 영상속에 쭈-욱 늘어나는 피자마루 치즈핵폭탄피자의 치즈가 정말 인상적이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피자마루 치즈핵폭탄피자'로 동영상을 하나 제작해보았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출처 : 피자마루 공식 인스타그램(@ppizzamaru_official))


요즘 소셜미디어를 통해 심심치 않게 1kg 치즈가 가득찬 치즈핵폭탄피자를 인증하는 사진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저 역시 치즈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치즈핵폭탄피자를 놓칠 수 없었는데요, 그 맛이 궁금하여 바로 피자마루의 치즈핵폭탄피자를 주문하려고 전화기를 들었습니다.



평소 제가 꿈꿔왔던 이상향에 가까운 피자치즈가 잔뜩 토핑된 피자를 실물로 영접할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설레이더라구요. 

전화상으로 피자마루에 알아보니 매장별 치즈핵폭탄피자를 판매여부가 상이하더라구요. 다행이 2~3 군데 수소문 끝에 제가 찾은 곳은 <피자마루-석촌엄마손점> 이었는데요, 전화로 미리 주문을 넣고 부랴부랴 차를 끌고 피자마루 석촌엄마손점에 방문했습니다.



다행이 제가 주문한 치즈핵폭탄피자는 호불호가 강한 피자였는지, 재료가 소진되거나 하지않고 바로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피자마루의 치즈폭탄피자 금액은 12,900원, 치즈핵폭탄피자 금액은 19,900원 이었습니다. 저는 치즈가 1kg 들어간 치즈핵폭탄피자를 주문하였기에 19,900원을 결제했습니다.



피자는 치즈가 많아 쏟아지기 때문에, 종이로 된 띠를 둘러서 치즈가 쏟아져내리지 않도록 되어있었습니다. 참고로 치즈 외 별도의 토핑은 없었고, 대신 고르곤졸라 피자처럼 꿀을 찍어먹거나, 토마토 소스를 찍어먹을 수 있도록 소스를 제공해주었습니다.



포장해갖고 와서 내용물을 확인했습니다. 꿀, 토마토소스, 오이피클이 들어있었고, 무게가 궁금한 저는 여행용 휴대용 저울을 가지고 무게를 측정해보았습니다. 피자의 무게는 박스포함 1.5kg, 피자를 다 먹고난 뒤 박스무게만 따로 측정하니 0.2kg 이 나오더라구요. 치즈가 1kg 올라갔다고 하니, 그렇다면 피자 반죽의 무게는 300g 이 되겠네요.




빨리 박스를 열어 피자를 살펴보니 역시나,, 제가 가져오면서 수평이 잘 안맞았는지 치즈가 한 쪽으로 치우쳐 있더라구요. 그래도 치즈가 듬뿍 올라가서 그런지 기분만은 벌써부터 신나서 사진을 얼른찍고 치즈가 식기전에 먹는 게 제 목표였습니다.



피자와 꿀, 토마토소스, 피클 그리고 제가 준비한 체다치즈 소스까지 모든 게 완벽하게 준비되었습니다. 위에서도 언급하였듯이 저는 치즈를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치즈핵폭탄피자 위에 준비한 체다치즈를 얹어 먹었습니다.



저는 이렇게 피자위에 꿀이 아닌 치즈를 얹어서 먹었습니다.

치즈핵폭탄피자의 치즈의 양은 제가 원하는 만큼 넉넉하게 올라가서 만족스러웠고, 생각보다 한 조각당 양이 많아서 2조각정도 먹으니 금세 배가 불러오더라구요. 결국 저녁에 2조각 먹고 이틀에 걸쳐 나머지 조각을 헤치웠습니다. 아무래도 치즈가 주된 재료의 피자이기 때문에, 기름기 때문에 느끼할 수도 있어 호불호가 있겠지만, 저는 나름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치즈 양이 가장 마음에 들었고, 제가 가져왔을 땐 치즈가 조금 굳어서 쭈-욱 늘어나거나 하진 않았지만, 다음날 전자레인지에 30초 정도 돌려주니 치즈가 부드럽게 잘 녹더라구요. 피자마루 인스타그램을 보니, 치즈핵폭탄피자의 판매기간을 2019.09.15 까지 연장 한다고 하더라구요, 관심이 있으신 분이나 저 같은 치즈덕후 분들께 좋은 소식인 것 같구요, 저는 9월 15일 전에는 한 번 더 먹을 것 같습니다~~ㅎㅎ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