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대치동 후레쉬빌, 가성비 좋은 돈까스집 본문

맛집・여행・리뷰/음식・맛집・디저트

대치동 후레쉬빌, 가성비 좋은 돈까스집

GeniusJW 2019.08.17 10:00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대치동(삼성동) 돈까스 맛집으로 소개되고 있는 후레쉬빌(Fresh Ville) 을 소개 해드리려 합니다. 가족끼리 식사한 곳인 후레쉬빌은 강남면허시험장과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는 돈까스 집으로 가성비가 좋기로 유명한 곳이었습니다.




가게는 제가 최근에 더치커피가 맛있다고 말씀드린 '에슬로우커피(EslowCoffee)(링크)' 옆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후레쉬빌은 꽤 넓은 규모의 돈까스 가게였는데, 돈까스만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파스타, 리조또, 피자, 한우국밥, 함박스테이크, 오무라이스, 라멘, 우동 등 다양한 메뉴 수제로 만들어 판매하는 캐쥬얼 레스토랑 이었습니다.



후레쉬빌의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앞서 설명드린 것과 같이 돈까스, 오무라이스, 파스타, 리조또, 피자, 함박스테이크, 일본라멘, 우동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가격대는 7,000원~ 12,900원 사이로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대로 형성되어 있었습니다.




저희는 후레쉬빌의 수란크림파스타, 코다리비빔모밀, 돈김치리아 를 주문하였습니다. 반찬과 소스, 커틀러리는 필요에 따라 직접 가져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김치, 마카로니샐러드, 장국 등을 가지고 와서 식사를 기다렸습니다.



곧이어 주문한 메뉴들이 하나씩 나왔습니다. 메뉴는 수란크림파스타, 돈김치리아, 코다리비빔모밀 순으로 나왔습니다.



저는 돈김치리아를 주문했는데, 김치와 매운 양념을 한 밥 위에 돈까스와 치즈를 덮어 만든 도리아 였습니다. 제가 치즈를 워낙 좋아하기도 하고, 이 날 매콤한 음식이 당겨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안의 소스가 꽤 맵더라구요. 매운 소스가 느끼한 맛을 좀 잡아주는 듯 했구요, 치즈가 녹아있는 부분이 있어 처음엔 맛있었지만, 끝에 갈수록 좀 밋밋해지는 느낌이 있어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코다리비빔모밀은 여름철 한정메뉴로 매콤한 양념으로 버무린 코다리와 고소한 맛의 메밀국수가 잘 어우러진 메뉴였습니다. 사실 다른 메뉴들도 먹을 만 했지만 이 날 세가지 주문한 메뉴중 가장 깔끔하고 여름철 먹기에 가장 괜찮은 메뉴였습니다.



수란크림파스타는 부드러운 크림파스타인데, 여느 곳에서나 맛볼 수 있는 평범한 파스타라고 생각되었습니다. 제가 느낀 후레쉬빌은 막 기가 막히게 맛있다고 느껴지는 집은 아니었지만, 음식들에 대한 아이디어가 좋았고, 메뉴들 가격이 가족단위로 식사하기에 큰 부담없는 금액의 가게였습니다. 캐쥬얼 음식점 답게 남녀노소 즐길만한 메뉴를 판매하는 것도 괜찮았구요. 가성비는 괜찮았지만, 멀리서 찾아가서 먹을만한 곳은 아니었어요. 강남운전면허시험장 근처 들르실 일이 있으실 때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주차는 가게 이용시 1,000원 할인권을 주시는데, 주차할인을 받아도 강남이여서 그런지 요금이 꽤 나오더라구요. 넉넉하게 10,000원권 한 장은 지갑에 넣어두셔야 주차를 좀 여유있게 하실 것 같습니다.ㅋㅋ (주차장 위치 지도로 첨부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