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엑스 '힘난다' 건강한 한 끼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9. 4. 28. 21:32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위치한 가게 '힘난다(HIMNANDA)'를 소개 해 드릴까 합니다.

삼성동 코엑스몰은 제가 정말 오랜만에 방문하는데요, 전에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에 갈 일이 있어 방문한 뒤 거의 1년만에 방문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코엑스에 위치한 샐러드, 덮밥가게인 힘난다의 식사를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코엑스 힘난다는 스타필드 코엑스몰 지하 1층 메가박스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위 이정표에서 좌측으로 돌아가면 주황색 간판에 흰 글씨로 "힘난다(HIMNANDA)" 간판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가게 안에 들어가면 메뉴를 주문 및 결제할 수 있는 카운터가 있었고, 바로 가져가 식사할 수 있도록 포장상태의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코너도 있었습니다. 가게는 새로 생긴 곳이었는 지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였고,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조용한 공간에서 식사할 수 있는 미니 룸이 있었습니다.



힘난다 메뉴를 살펴보시면 슈퍼볼, 버거, 샌드위치 그리고 토핑 등을 선택할 수 있었구요. 저는 비프스테이크 슈퍼볼 세트 그리고 흑돼지 목심 슈퍼볼 세트을 주문했습니다. 독특하게 밥을 선택할 수도 있었는데요, 현미밥 혹은 강황밥으로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음료는 당근사과주스와 감귤주스를 선택했습니다.



메뉴를 주문하고 그랩&고 의 모형 음식을 보니 제가 주문한 슈퍼볼 메뉴가 스테이크만 나오는 것이 아니라 샐러드 형태로 나오는 것 같더라구요. 평소 채소를 즐기지 않는 저에게는 달갑지 않은 소식이었지만, 이 참에 원 없이 채소를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자리를 정하고 메뉴가 나오기 까지 기다렸습니다. 저는 태블릿이 있는 자리에 앉았는데, 와이파이도 연결이 안 되어있고, 사실상 태블릿으로 할 수 있는 것이 거의 없더라구요. 그냥 전시용 태블릿 같더라구요.



곧이어 메뉴가 나왔다는 진동벨이 울렸고, 진동벨을 꽂은 후 메뉴를 수령하는 구조로 되어있었습니다. 주문한 비프스테이크와 흑돼지목심 슈퍼볼을 자리에 가지고 왔구요, 블로그에 올릴 사진을 찍기 시작했습니다.



주문한 비프스테이크와 흑돼지목심 슈퍼볼 세트의 사진입니다. 위 사진으로 볼 때는 다채로운 색감과 고기가 상당히 많아보이는데, 사실은 저 고기밑에 밥 조금과 샐러드가 한가득 들어있더라구요. 병아리콩, 렌틸콩, 그리고 소화가 쉽게 되도록 잘게 썬 올리브, 토마토, 적양파, 파프리카 등 채소들이 한가득 들어있었습니다.



음료는 둘 다 색감도 이쁘고 맛있더라구요. 둘 중에 어느것이 더 맛있었냐 물으신다면 당근사과주스가 좀 더 입맛에 맞았구요, 주스의 양이 많지는 않았지만 메뉴와 함께 먹기에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비프스테이크 슈퍼볼의 모습은 위와 같았구요, 그냥 먹기엔 조금 심심한 편이었고, 같이 준 오리엔탈 드레싱 소스를 얹어 비벼먹으니 괜찮더라구요. 흑돼지 목심의 청양불간장 소스보단 맛있었습니다.



이 날 허기진 상태에서 방문하여 거의 싹싹 비우고 나왔습니다. 정말 1주일치 먹을 채소를 한꺼번에 먹은 듯이 채소를 원없이 먹은 것 같습니다. 저 같이 육류를 좋아하는 분은 차라리 햄버거나 토핑으로 고기를 추가하여 먹는 것이 어떨까 조심스럽게 제안드려봅니다. 맛은 비프 스테이크 기준으로 자극적이지 않은 편이었구요. 오랜만에 건강한 맛을 제대로 느끼고 온 하루였습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