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변역 중국집 황실짜장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9. 7. 26. 11:40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요새 중국음식 안 먹은지가 오래돼서 그런지 갑자기 중국음식이 당기더라구요, 그래서 광진구 구의동(강변역)에 위치한 중국집 '황실짜장'을 찾게 되었습니다. 황실짜장은 강변역은 물론 동서울터미널과 가까이 있어 서울로 여행온 손님들이나, 군인들이 많이 찾고 있는 중국집이었습니다.




얼마나 가까운 지 설명드리기 위해 가게가 위치한 상가 1층 주차장에서 강변역이 있는 테크노마트와 동서울 고속버스터미널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길만 건너면 바로 지하철과 고속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참 좋은 곳에 위치해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자가용을 이용했기에 황실짜장이 위치한 지너스타워 건물 1층에 위치한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식사를 하러 들어갔습니다. 주차장은 주차증을 가지고 방문업체 도장을 받으면 1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주차장에서 보이는 입구에 들어가서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가면 황실짜장을 금세 찾을 수 있었습니다. 가게가 화장실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 식사를 위해 손을 씻고 가게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황실짜장의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짜장면, 쟁반짜장, 불짜장, 삼선간짜장, 짬뽕, 백짬뽕, 돼지짬뽕, 해물짬뽕, 해물볶음짬뽕, 울면, 굴짬뽕, 콩국수, 중국냉면, 짜장밥, 야채볶음밥, 김치볶음밥, 새우볶음밥, 게살볶음밥, 삼선볶음밥, 짬뽕밥, 돼지짬뽕밥, 해물짬뽕밥, 잡채밥, 고추잡채밥, 마파두부밥, 해물덮밥, 유산슬덮밥, 잡탕밥, 탕수육, 칠리탕수육, 찹쌀탕수육, 삼선해물탕, 고기잡채, 유린육, 라조육, 마파두부, 해물누룽지탕, 깐풍기, 고추잡채, 유산슬, 양장피, 칠리/깐풍중새우, 팔보채 등 이 있었습니다.


중국집 답게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저는 27,500원의 황실세트 3번 탕수육, 쟁반짜장, 해물짬뽕 이 나오는 메뉴를 선택하였습니다.




단무지, 춘장과 함께 주문한 쟁반짜장과 해물짬봉, 탕수육이 나왔습니다. 짜장면과 짬뽕을 보니 얼핏 보더라도 양이 꽤 많아 보이더라구요, 탕수육은 2명이서 먹기에 적당해보였구요.



황실짜장의 탕수육 부터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탕수육은 부먹, 찍먹의 기회도 없이 소스가 그냥 부어져 나왔습니다. 이럴 땐 차라리 튀김옷의 바삭함이 남아있을 때 얼른 먹는 게 좋더라구요. 맛은 보통 중국집 탕수육 처럼 무난했습니다.



해물짬뽕도 적당히 맛있었구요, 마라도에서 먹었던 짬뽕(링크) 이 맛이 없어서 그런지 보통수준의 짬뽕이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이름답게 해산물은 다양하게 많이 들어있는 편이었습니다.



사실, 이 날 가장 맛있게 먹은 메뉴는 '쟁반짜장'이었습니다. 고기도 도톰하게 들어가있고, 감자들도 중간중간 씹히면서 맛있더라구요. 짜장소스도 맛있었고 해산물도 들어있었구요. 황실짜장의 맛은 전체적으로 평범했고, 가격도 크게 비싸거나 하지 않았습니다. 무엇보다도 강변역과 동서울터미널에 가까이 있어 서울로 여행오시거나, 지방으로 여행을 떠나시기 전 중국음식이 당길 때 먹기 괜찮은 곳 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