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구의동 즉석떡볶이 맛집 '모두랑' 본문

사진・맛집・일상/음식・맛집・디저트

구의동 즉석떡볶이 맛집 '모두랑'

GeniusJW 2019.03.14 21:49


여러분 반갑습니다.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가게는 광진구 구의동에 위치한 가성비 즉석떡볶이 전문점 '모두랑' 입니다.

저는 종종 오래된 친한 친구와 함께 밥을 먹으러 다니는 것을 좋아합니다. 지금 소개하는 모두랑 떡볶이 가게도 친구의 소개로 꽤 오랫동안 다녀온 떡볶이 가게인데요, 꽤 오래간만에 방문한 것 같습니다.




가게 안은 즉석떡볶이를 먹기위해 방문한 손님들로 가득했는데, 자리를 대충잡고 주문서에 체크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취향에 맞게 직접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서 예산에 맞춰 떡볶이를 먹을 수 있다는 점도 구의동 모두랑 만의 장점인 것 같습니다. 저랑 친구는 매운맛 치즈떡볶이, 라면사리, 오뎅사리, 야끼만두, 못난이, 계란, 김말이를 주문하였습니다. 총 금액은 12,500원 나왔구요.



주문한 떡볶이와 밑반찬으로 무채와 단무지가 나왔습니다. 떡볶이도 10,000원 조금 넘게 주문하니, 2명이서 먹는데도 꽤 양이 많더라구요. 떡볶이가 준비되었으니, 이제 끓여줘야겠죠?




불을 켜고 떡볶이를 익혀주었습니다. 아무래도 즉석으로 자리에서 끓여먹는 떡볶이라 그런지 더 맛있었습니다. 치즈는 안 넣어도 맛있었을 텐데, 그냥 보기 좋으라고 추가했구요. 라면사리는 떡볶이 국물에 잘 졸여져 특히 먹기 좋았습니다.



구의동 즉석떡볶이 전문점 모두랑은 맛도 좋고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아서 학생들은 물론, 친구끼리 가볍게 먹으러 많이 찾는 것 같습니다. 저도 떡볶이만 먹었을 뿐인데 배가 꽤 부르더라구요. 약간 떡볶이 양념이 단 맛이 강한 듯 하지만 그래도 요즘 이렇게 즉석떡볶이 저렴하고 맛있게 하는 곳이 찾아보기 드물어서, 관심 있으신 분들은 방문 해보시면 만족하실 꺼예요~~ㅎㅎ





37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