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청담동 '탕' 김치찌개 전문점에 가다~ 본문

사진・맛집・일상/음식・맛집・디저트

청담동 '탕' 김치찌개 전문점에 가다~

GeniusJW 2016.04.23 13:51



오늘은 청담동 '탕' 김치찌개 전문점을 소개 해드리려 합니다. 우연히 JYP 근처를 지나다가 김치찌개 냄새가 풍기는 집에 이끌리듯 들어가게 되었는데요. 가게 이름이 '탕' 이더라구요. 점심시간이었는데 손님이 꽤나 많았습니다.



탕 김치찌개 전문점은 여럿이서 먹기에 좋은 메뉴를 갖췄습니다. 김치찌개를 소나 대 중에 고를 수 있었습니다. 소는 19,000원 이었구요, 대는 28,000원 이었습니다. 김치찌개는 돼지, 참치, 꽁치중에 고를 수 있었구요, 라면/만두/수제비/두부/김치사리를 추가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탕 돼지 김치찌개에 치즈추가된 계란말이를 시켰습니다.



참고로 탕 김치찌개 집은 김치찌개에 인원당 1,000원씩 공기밥을 추가하게 되어있었습니다. 5명이 가서 '소'자를 주문하면 19,000+5,000원=24,000원 이 되겠죠??



청담동 탕 김치찌개 전문점의 돼지 김치찌개가 등장했습니다. 밑반찬도 맛이 괜찮았는데, 탕 김치찌개의 맛은 어떨지 궁금했습니다. 일단 냄비가 어마어마하게 크더라구요, 여럿이서 갔었어야 했는데 처음 가본 곳이라 2명이서 먹으려니 깜깜하더라구요..ㅋㅋ



탕 돼지 김치찌개 가 보글보글 끓고, 그릇에 덜어보았습니다. 달걀프라이와 돼지고기, 두부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더라구요. 김치찌개도 칼칼하고 나름 깔끔한 맛이 좋았습니다. 양이 먹다보니 엄청 많더라구요. 가급적이면 3~4명이서 몰려서 가서 먹는게 1인당 가격도 낮추고, 같이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다음에 가면 사리도 좀 추가해서 넣으면 맛있을 것 같았구요.



청담동 탕 김치찌개 에서 주문한 계란말이가 나왔습니다. 일단 계란말이가 부드러웠구요, 치즈양은 조금 아쉽게 들어갔습니다. 김치찌개 양만 해도 충분한데, 계란말이까지..!! 무튼 맛도 괜찮은 편이었고, 사람만 여럿이서 모여간다면 괜찮게 먹을 수 있는 가게 같습니다.




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