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립홀릭 시즌6 웰컴굿즈 개봉기 겸 리뷰

제품리뷰/IT・Gadget・Stuff

by GeniusJW 2026. 2. 15. 05:18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제가 2025년에 이어 2026년에도 여기어때 트립홀릭 시즌6 멤버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작년 한 해를 돌아보면 "여기어때 트립홀릭 활동하길 잘했다" 싶을 정도로 국내・외 숙박업소를 비롯해 다양한 체험(야카타부네, 료칸 등)을 하였던 것 같은데요. 작년에 이어 올해 2026년에도 여기어때 트립홀릭 시즌6 지원을 했는데, 다행히도 선정이 또 되어서 트립홀릭 활동을 이어서 하게 되었습니다.

 

 

여기어때 트립홀릭 웰컴굿즈로 받은 피크닉매트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오늘은 제가 2025년부터 합류하고 있는, 여기어때 트립홀릭으로 받게 된 '웰컴굿즈'에 대한 소개입니다.  ■ 여기어때 트립홀릭이 된 이유  제가 '야먹자_yamuk

geniusjw.com

 

 

■ 트립홀릭 웰컴굿즈 개봉기

 

 

작년 트립홀릭 웰컴굿즈도 실용적인 내용물로 지금까지 잘 활용하고 있는데요, 올해 트립홀릭 시즌6 웰컴굿즈는 조금 더 아기자기하면서도 다방면에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된 듯하더라고요. 저는 한동안 벨마비(안면마비) 때문에 강화도에서 지내느라 집에 소포가 와있음에도 이제야 확인했는데요, 다른 분들 리뷰를 살펴보니 너무 이쁘고 빨리 열어보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설레는 마음으로 열어보니,

엥?! 웬 '피크닉 백(?)' 하나가 덩그러니 들어있더라고요.

그런데, 손으로 피크닉백을 꺼내서 들어보니 제법 묵직한 것이 이번엔 트립홀릭 시즌6 웰컴 굿즈'피크닉(보냉)백' 안에 다 넣어

두어 포장해 주셨더라고요. 두구두구 과연 어떤 내용물이 저를 반겨줄까요?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시죠.

 

 

■ 웰컴굿즈 구성

 

 

웰컴굿즈는 피크닉(보냉)백을 포함해 휴대용 와인잔과 플레잉카드 그리고 폴딩방석이 들어있었습니다. 저번에 받은 여기어때 트립홀릭 시즌5 웰컴굿즈인 피크닉 매트도 차에다 두고 요긴하게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번 폴딩방석도 마찬가지로 여러 상황에서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휴대용 와인잔은 위 사진과 같이 와인을 담는 볼(BOWL) 부분과 잔의 다리 부분(STEM)따로 분리되어 보관이 용이했으며, 휴대할 수 있는 케이스까지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더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었습니다. 휴대용인 만큼 플라스틱 소재로 되어있어 깨질 염려도 없다는 게 포인트! 반대로 포개어 보관할 때도 자석으로 착! 하고 달라붙어서 분실위험에 조금이나마 안심할 수 있달까요?

 

 

여기어때 트립홀릭 웰컴굿즈에 포함된 플레잉카드. 포커로 알고 있습니다만, 제가 카드게임에는 소질이 없어서 아직 포장도 안 뜯어봤네요. 그래도 이뻐서 소장용으로 가지고 있으려고 합니다.

 

 

트립홀릭 웰컴굿즈 폴딩방석제법 두께감도 있고 지난 피크닉매트처럼 튼튼해서, 이 친구도 차에다가 두고 여행 다니면서 두루두루 활용할 것 같습니다. 이번 트립홀릭 웰컴굿즈도 그렇고 지난 웰컴굿즈도 실용성과 감성 두 가지를 모두 챙긴 굿즈라 할 수 있겠습니다.

 

 

■ 정리

 

 

요즘 저의 부족한 2%를 여기어때 트립홀릭이 채워주는 것 같습니다. 사실, 유튜브 야먹자 채널을 운영하면서 숙박은 선택이 아닌 필수 사항이었는데, 여기어때를 통해 숙박에 혜택도 받고 제가 평소 사진을 찍고 블로그를 통해 기록하는 것을 좋아하던 터라 트립홀릭은 어찌 보면 제게 잘 맞는 활동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덕분에 새로운 인연도 생겼고, 여행이 취미이신 여러 사람들과 커뮤니티도 하고, 제가 평소에 즐겨하던 컨텐츠를 여기어때 트립홀릭과 공유하며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기까지 어쩌면 지금까지 헤매고 있었던 퍼즐조각을 여기서 찾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드는 요즘이네요. 앞으로도 여행을 즐기는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더 많이 만나 제 버킷리스트들도 하나씩 이뤄보고 싶습니다.

 

 

■ 관련 글

- 여기어때 트립홀릭 웰컴굿즈로 받은 피크닉매트 리뷰

- 여기어때 트립홀릭 5기 웰컴파티

- 보스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 BOSE ULTRA OPEN EARBUDS 리뷰

- 트립홀릭 페어웰 여기어때 라운지에서 열린 송년파티

- 여기어때 야카타부네 도쿄 베이 디너 크루즈 후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