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장에 김밥을 찍어먹는, 군산 잡탕 맛집 만남스넥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2. 11. 23. 12:0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전북 군산에 위치한 잡탕 맛집 <만남스넥> 입니다.

이곳은 지역 현지인 맛집으로도 유명하고, 독특하게 초장에 김밥을 찍어먹는(?) 가게였습니다. 저는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을 운영하다 보니 독특하다 싶으면 무조건 스크랩하고 나중에 해당 지역에 들를 일이 있으면 가는 편인데, 이곳도 그런 가게 중에 하나였습니다.

 

 

전북 군산시 명산동 12-12에 위치한 만남스넥은 특히 잡탕으로 유명한 가게인데, 이 잡탕이라는 메뉴가 떡, 만두, 라면, 어묵을 넣고 끓여내는 메뉴였습니다. 군산 만남스넥의 메뉴순대볶음세트, 김밥세트, 김볶세트, 잡탕大, 순대볶음, 김밥, 김치볶음밥, 주먹밥, 참치주먹밥, 짜파게티, 떡볶이, 잡채, 라면, 쫄면, 골뱅이비빔면, 만두라면, 오뎅라면, 떡라면, 계란, 만두 등 이 있었습니다.

 

※ 만남스넥의 영업시간은 11:00~ 20:00 까지였습니다.

 

 

 

저는 잡탕과 김밥이 함께 나오는 김밥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잡탕 中자와 함께 김밥 2줄이 나오는데, 보통 혼자서 드시는 분은 김밥을 따로 포장해주신다 해서 저는 나머지 김밥 1줄은 포장을 했습니다. 잡탕은 깻잎에 달걀, 떡, 어묵, 만두, 라면 등이 푸짐하게 들어가고 제법 양도 많았습니다. 김밥과 함께 어묵 국도 제공되었는데, 어묵국은 서비스 메뉴인 것 같더라고요. 어묵국에 어묵도 꽤 많이 들어있어 먹기 좋았습니다.

 

 

저는 전라도 일부 지역에서 김밥을 초장에 찍어먹는 것으로 착각하고 영상(틱톡, 인스타그램)을 올렸었는데, 실제 댓글들의 반응을 보니 전라도에서도 극히 일부만 초장에 찍어 드시는 것 같더라고요. 대신 초장 김밥을 한 번 접해보셨던 분들은 만족감이 높은 편이었습니다. 제가 먹어본 소감은 그냥 김밥을 초장에 찍어먹는 맛이었어요.😭

 

 

 

잡탕은 떡과 라면, 어묵 등이 꽤 넉넉히 들어가서 혼자서 먹기엔 양이 좀 많았습니다. 두 명이서 갔으면 꽤 만족스럽게 먹었을 것 같습니다. 잡탕의 맛은 라볶이에 국물 더 많은 버전이라고 할까요? 아무튼 초장에 김밥, 그리고 현지인들이 즐겨먹는다는 잡탕까지 재미난 경험을 했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