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남 스타필드 긴타코 : 줄서서 먹는 타코야끼 맛집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하남 스타필드에 위치한 줄 서서 먹는 타코야끼 맛집 <긴타코> 입니다.

긴타코는 하남시에 위치한 스타필드 1층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타코야끼 전문점으로 다양한 맛의 타코야끼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긴타코는 오리지널, 치즈명란, 칠리페퍼, 데리타마총 4가지 맛의 타코야끼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특히 이곳의 타코야끼의 크기는 한 입 베어 물면 입안 가득 차는 게 특징이었습니다. 저는 타코야끼 오리지널, 치즈명란, 데리타마와 콜라, 사이다를 주문했습니다.

 

 

 

제가 일본에 갔을 때 먹었던 타코야끼가 한입 가득 큼직한 게 특징이었는데, 스타필드 긴타코는 일본에서 먹었던 타코야끼를 잘 표현해서 더 맛있었습니다. 위 사진은 왼쪽부터 치즈명란, 데리타마, 오리지널맛 타코야끼였습니다.

 

 

긴타코의 타코야끼는 1상자에 6알씩 들어있었는데, 양도 제법 많고 맛도 그럭저럭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우리가 길거리에서 즐겨먹던 타코야끼는 속까지 잘 익혀서 주시는데, 이곳의 타코야끼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익힌 형태였습니다.

 

 

 

데리타마, 치즈명란, 오리지널 타코야끼는 각각의 특색이 있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오리지널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치즈명란과 데리타마는 소스의 간이 좀 센 편이었거든요. 대기하는 손님들에 비해서 테이블이 협소하기 때문에 빨리 먹고서 일어서게 되더라고요. 일본식 타코야끼가 드시고 싶으신 분은 한 번 드셔 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