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기동 아톰막창 쫄깃쫄깃 생막창・닭목살 맛집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대구 달서구 본리동에 위치한 생막창・닭목살 맛집 <아톰막창> 입니다.

대구 아톰막창은 장기동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는 막창집으로 100% 국내산 생막창을 사용해 쫄깃 탱탱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가게였습니다.

 

 

아톰막창은 대구 달서구 본리동 1202-6, 1층에 위치한 가게로 깔끔하고 쾌적한 분위기가 있는 막창 맛집이었습니다. 자가용 이용 시 주차는 가게 인근에 하면 되었고, 가게의 문은 폴딩형으로 되어있어 개방감이 좋았습니다.

 

 

 

대구 국내산 생막창 맛집 아톰막창은 만화 캐릭터 아톰의 이름을 딴 가게였는데, 가게 사장님이 아톰을 좋아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아톰막창의 메뉴는 차돌박이, 생막창, 냉삼, 닭목살, 오뎅탕, 김치전골, 라면, 잔치국수, 된장찌개, 냉면 등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아톰막창의 기본 메뉴인 생막창과 닭목살, 된장찌개를 먹었습니다.

 

 

기본 상차림은 옥수수와 번데기, 장아찌, 무채, 파채, 쌈채소, 동치미 등이 나왔고, 막창을 찍어먹을 막장과 같이 곁들일 청양고추, 쪽파가 함께 나왔습니다. 아톰막창의 생막창은 1차로 초벌을 해서 나왔고, 생막창은 쫄깃하면서도 탱글한 식감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잘 느껴져 맛이 좋았고 같이 제공되는 양파, 파 등과 곁들여도 맛있었습니다.

 

 

막창은 실제 대구에 거주하는 친구도 맛있다고 했고, 저도 대구에서 다녀본 여러 군데 막창집 가운데 막창 질도 좋고 꽤 맛있다고 느꼈습니다. 다음으로 먹어볼 메뉴는 아톰막창의 술안주로 추천하는 메뉴 닭목살구이 입니다.

 

 

달서구 아톰막창의 닭목살구이는 양념구이와 소금구이 두 가지가 있었는데, 기호에 따라 매콤한 양념을 먹을 수도 있고 담백하게 소금구이로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위 : 양념구이, 아래 : 소금구이

 

장기동 아톰막창의 매콤한 닭목살 양념구이와 담백한 닭목살 소금구이 둘 다 나름대로 매력이 있어서 아무거나 골라먹어도 다 맛있었습니다. 그래도 하나를 추천하자면 양념구이가 조금 더 맛있었다고 할까요?!(ㅋㅋ)

 

 

양념 닭목살마늘, 쌈장과 함께 쌈채소에 같이 곁들여 먹으니 좋았고, 담백함을 강조하는 닭목살 소금구이소금 간을 약간만 해서 먹는 것이 좋더라고요. 여러분은 어떤 방식으로 드시는 것을 더 좋아하시나요?

 

 

 

아톰막창의 생막창구이, 닭목살구이를 먹고 끝으로 된장찌개에 공기밥까지 먹었습니다. 장기동 먹자골목의 생막창 맛집 아톰막창은 처음 이용해봤는데 맛과 질 두루 괜찮았던 가게였고, 가게도 깔끔하고 가격도 적당해서 추천드리고 싶은 가게였습니다. 고소하고 쫄깃한 국내산 생막창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 이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 서비스를 제공받았으나 제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