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남 미사 미미곱창 : 한우 곱창 전골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2. 1. 4. 11:00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하남 한우곱창 맛집 <미미곱창> 입니다.

하남 미사에 맛집을 찾고 있다가 마침 한우 곱창 맛집을 발견해서, 미미곱창이라는 가게를 방문했습니다. 특히 한우 곱창전골이 맛있어 보여서 한우곱창전골을 먹기 위해 미미곱창에 방문했습니다.

 

 

미미곱창의 주소는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193(망월동 1098), 1층에 위치해 있으며, 가게 안은 식사하는 손님들로 북적였습니다. 원래 이 가게는 대기가 있다고 하는데, 저는 1차로 다른 곳에서 식사를 하고 2차로 방문한 가게여서 9시 영업 마감 시간을 40분 앞두고 방문해서 대기는 없었지만 허겁지겁 식사해야 했습니다.

 

 

 

하남 미미곱창의 메뉴를 살펴보시죠, 한우모듬곱창, 한우곱창전골, 곱창, 대창, 막창, 특양, 염통, 차돌박이, 뚝배기한우곱창전골, 한우곱창전골, 곱창된장찌개, 차돌된장찌개, 양밥 등이 있었습니다. 저는 한우곱창전골 中 자와 맥주를 함께 주문했습니다.

 

 

한우곱창전골은 우동면과 파김치, 곱창용 소스가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조리되는데 까지 걸리는 시간이 있어서 실제로 식사하는 시간은 30분 정도 되었습니다. 속절없이 흘러가는 시간 속에 사진도 찍고 먹기도 하랴 정신없었던 것 같습니다.

 

 

미미곱창의 곱창전골은 호박이랑, 고추, 두부, 버섯, 대파 등 다양한 재료들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제법 양이 많았습니다. 물론 가격이 55,000원이기 때문에 적잖은 금액이 들어가 양이 많은 것일 수도 있지만, 30분 안에 먹기에는 약간 부담감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가게 직원의 안내에 따라서 우동면을 따로 넣어서 먹었습니다.

 

 

곱창전골은 쫄깃하면서 탱글탱글한 곱이 꽉 찬 곱창과 함께 쫄깃한 양이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2차로 방문해서 배가 그렇게 고픈 편은 아니었는데, 의외로 미미곱창의 곱창이 맛있어서 국물에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더 여유를 두고 방문했으면 이것저것 많이 맛봤을 텐데, 솔직히 미사 미미곱창에서 6만 원을 쓰면서 한우곱창전골을 30분 내에 먹으려니 벅차기도 하고 남은 음식을 포장하자니 가게에서 먹는 것보다 맛이 떨어지기도 하고요. 그래도 여유를 두고 먹었다면 맛있었을 것 같았고요, 주변에 식사하시는 분들 반응을 보니 곱창도 맛있다는 것 같더라고요. 기회가 된다면 다음엔 모듬 곱창으로 주문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았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