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무쏘 단계동 소고기 무한리필 전문점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강원 원주시 단계동에 위치한 소고기 무한리필 전문점 <무쏘> 입니다.

이곳은 친구랑 여행 중에 방문하게 된 가게인데 "소고기 무한리필이 먹고 싶다"는 친구의 말에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마침 저도 오랜만에 소고기 무한리필 가게가 당기기도 했고요.

 

 

강원 원주시 단계동 853-4, 1층에 위치한 이 가게는 <무쏘 정육식당>이라는 이름으로 운영 중인 가게였는데, 미국산 소고기(토시, 갈비살, 부채, 꽃등심, 차돌, 우삼겹)를 무한리필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우선 무쏘의 메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무한리필 메뉴는 A, B 가 있었고, 소고기와 돼지고기, 곱창 등이 따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그밖에 식사류로 된장찌개, 육회비빔밥, 누룽지탕, 냉면, 소면 등이 있었습니다. 셀프바에는 상추, 깻잎, 양파, 마늘, 쌈장, 마카로니 샐러드, 버섯, 소시지, 껍데기 등이 있어서 기호에 맞게 가져다 먹으면 되었습니다.

 

 

곧이어 주문한 소고기가 나왔습니다. 토시, 갈비살, 부채, 꽃등심, 차돌, 우삼겹 등이 섞여서 1판으로 나오는데, 불판 위에 올려준 뒤 구워주었습니다. 소고기는 돼지고기보다 빠르게 익고, 금세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특히 느끼함을 덜어줄 상추 무침과 양파장과 함께 곁들이면 느끼함을 줄여줘서 더 많은 소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 게 좋았습니다. 상추 무침은 매콤・고소한 맛이 자꾸만 당기는 게 있더라고요. 부위별로도 리필이 가능한 것 같던데 저희는 그냥 통째로 리필을 했습니다.

 

 

무쏘의 소고기 1판이 다시 나왔습니다. 아마 저 날 저렇게 3~4판은 먹지 않았나 싶네요. 그리고 같이 간 친구가 된장찌개를 먹고 싶다고 해서 된장찌개와 공기밥도 시켜주었습니다. 저는 고기 먹을 때는 고기만 집중적으로 먹는 편이어서 밥은 어땠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이날 식사한 총금액은 63,800원이 나왔습니다. 많이 먹기도 하고 인근에 위치한 공원에서 좀 산책을 하다가 돌아왔습니다. 원주 소고기 무한리필 전문점 무쏘는 고기 퀄리티도 나쁘지 않았고, 만족스럽게 이용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한 번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