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락동 소고기 무한리필, 소도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9. 3. 6. 16:55

본문

반응형


여러분 반갑습니다,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가게는 송파구 가락동 에 위치한 소고기 무한리필 '소도둑' 입니다.

최근에 지인의 추천으로 방문한 소도둑은 얼리지 않은 '생고기' 와 '한우 1등급 등심' 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가격은 대개 소고기 무한리필 가게의 비용과 비슷하게 1인 19,800원 에 판매중 이었습니다.




가락동 소도둑 가게의 전경은 위와 같구요, 차량을 가지고 이용하실 경우 가게자체 주차장은 없고, 가게 앞 도로는 불법주정차 단속구역 이기 때문에, 인근의 주차장에 주차를 해야합니다. 방문하시게 되면 사전에 주차할 장소를 좀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락동 소도둑 이용은 앞서 소개 해 드린 것 처럼 1인 기준 2시간 19,800원 이었구요, 소도둑은 한우 1등급 등심과, 미국 블랙앵거스 부채살, 토시살, 갈비살, 척아이롤 등을 무한제공하는 가게였습니다.




가게 이용 방법으로는 소고기는 직원분들이 가져다주시며, 다른 반찬은 직접 가져다 먹을 수 있도록 셀프바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첫 번째로 나오는 고기는 소도둑의 전체 부위를 제공하고 있었고, 숯불위에 올려 구워주면 되었습니다.



고기를 직접 썰고 가져다주시는 고기바, 셀프바, 음료수 디스펜서, 라면 끓이는 기계가 있었습니다. 셀프바는 상추, 깻잎, 마늘, 고추, 양파, 김치 등 원하는 재료를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었습니다. 음료수랑 라면이용시 추가 이용료를 내면 이용할 수 있었구요,



불판이 달궈지면 소고기를 적당히 올려 구워주면 되었구요, 소고기는 금세 익기 때문에 기다리는 지루함이 없어서 좋은 것 같더라구요. 소고기와 채소들을 적당히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구요.




저는 정말 이 날 굽고, 리필하고 굽고 리필하고를 수 없이 반복했던 것 같습니다. 소고기를 워낙 좋아하기도 하고, 비릿한 냄새도 나지 않아서 정말 원 없이 배부르게 구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고기 질이 떨어졌다면 조금 먹다가 금세 질렸을 텐데, 질리지 않고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아무래도 가격대도 있고 해서 그런지 평소 먹고싶었던 소고기를 이 날 만큼은 만족스러울 정도로 먹고 나왔습니다. 가게가 최근에 생긴 곳인지 깔끔하고, 고기 퀄리티도 괜찮은데다가 소고기가 무한리필이니,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가락동 소도둑 또 방문하고 싶더라구요~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