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남 태평동 더소 본점, 소고기 무한리필 THE소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1. 3. 15. 16:00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성남시 태평동 소고기 무한리필 전문점 <더 소(THE 소)> 입니다.

성남 <더 소>소고기 무한리필 전문점으로, 이 날 오랜만에 트래킹을 하러 남한산성에 정상 전망대까지 올라갔다가 내려오면서, 저녁 먹으러 어디 갈까 고민하다가 지인의 소개로 성남 태평동 <THE 소>로 가기로 했습니다.

 

 

태평동 더 소의 전경과 메뉴판 (사진 선택시 확대가능)

 

성남 더소는 태평동 6834, 1층에 위치한 가게로 건물 뒤편 지하주차장에 주차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주차장은 협소한 편이었고, 최대 차량 4~ 5대 정도 주차가 가능해 보였습니다. 기본 세트 기준 1인 21,900원이었고 THE 이득 SET는 3,000원 추가된 24,900원에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저희는 더 소의 'THE 이득 SET' 를 주문했습니다.

 

 

더소의 기본적인 제공 메뉴입니다. 새송이 버섯과 갈빗살, 토시살, 부채살, 알목심 부위의 소고기를 무제한으로 가져다주십니다. 소고기와 버섯, 음료 등을 제외한 다른 반찬들은 직접 가져다가 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었습니다. 저희는 24,900원 세트를 주문했기 때문에 새송이버섯과, 음료수, 라면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셀프바에는 콘 옥수수, 상추, 마늘, 떡, 고추 등이 있었고, 라면은 진라면(순한맛, 매운맛), 안성탕면이 있었습니다. 직원에게 이야기하면 라면 전용 용기를 가져다주며, 자동으로 라면을 끓여주는 기계를 이용해 편리하게 라면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 밖에도 음료수 디스펜서가 있어서 원하는 만큼 음료수를 뽑아서 마실 수도 있었습니다.

 

 

라면도 하나 끓여서 먹었고, 소고기는 이용시간 동안 여러 차례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갈비살, 알목심, 부채살, 토시살 순으로 맛있게 먹었고, 버섯도 부족하지 않게 계속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성남 더소의 소고기는 숯불로 구워서 그런지 더 고소하고 향이 좋아 맛있었습니다. 또 소고기이기 때문에 오래 굽지 않고 적당히 육즙이 흐를 정도로 익혀서 먹을 수 있었던 점도 좋았습니다. 라면이랑 탄산음료는 무한으로 제공된다 해도 많이 먹을 수가 없어서, 소고기 위주로 드시는 분들은 21,900원짜리 메뉴로도 충분히 배부르게 식사할 수 있으실 거라 생각됩니다.(ㅋㅋ)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