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독산 순두부찌개 전문점 : 북창동순두부 독산점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장소는 금천구 독산동 순두부찌개 전문점 <북창동순두부 독산점> 입니다.

북창동순두부는 체인점으로 운영되는 가게로 독산점은 프랜차이즈 가게 중 하나였습니다. 순두부찌개 전문점 북창동순두부는 혼밥 하는 손님들도 있고, 2~3인이 식사하기에도 괜찮은 가게였습니다.

 

 

서울 금천구 독산동에 위치한 북창동순두부 독산점은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가게였습니다. 건물 지하에 주차시설이 있어서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매장은 널찍하고 깔끔한 편이었습니다.

 

 

메뉴사진 선택시 확대가능

 

북창동순두부의 메뉴를 함께 살펴보시죠. 북창동순두부, 소고기된장순두부, 통영굴순두부, 소곱창순두부, 김치순두부, 카레순두부, 황태순두부, 들깨순두부, 해물순두부, 소고기순두부, 햄치즈순두부, 청국장순두부, 콩비지찌개, 낙지굴순두부, 매생이순두부, 해장순두부 등이 있었습니다. 저는 해물순두부를 주문했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은 생선구이와 오징어젓갈, 배추김치, 미역줄기 볶음, 김, 간장, 무생채 그리고 순두부찌개에 넣을 달걀이 나왔습니다. 북창동순두부의 김치는 국산이라고 하더라고요.

 

 

곧이어 순두부찌개와 돌솥밥이 나왔습니다. 밥을 공기에 덜어내고 순두부찌개를 먹어보았습니다. 해물순두부찌개에는 굴과 오징어, 새우 등이 들어가 있었고, 순두부찌개의 기초가 되는 국물 맛은 김치를 베이스로 만드는지 김치 맛이 많이 났습니다.

 

 

밥을 덜어낸 솥에 물을 붓고 누룽지를 만들어먹거나, 솥의 뜨거운 열기에 달걀을 반숙으로 익혀먹기도 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보글보글 끓고 있는 순두부찌개에 달걀을 풀어넣어 먹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같이 간 일행과 제가 먹은 순두부찌개의 영수증입니다. 해물순두부는 9,500원 햄치즈순두부는 9,000원 가격이 보통 순두부찌개 가격에 비해 저렴한 편은 아니었는데, 반찬도 잘 나오는 편이었고 순두부찌개도 깔끔하게 잘 나오는 것 같더라고요. 그밖에 순두부찌개와 곁들이는 메뉴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기본 메뉴로 부족하신 분은 추가로 주문해서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