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림 덕봉식당 대학동 순두부・제육볶음 맛집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서울 관악구 신림동(대학동)에 위치한 <덕봉식당> 입니다.

신림 덕봉식당은 순두부찌개・제육볶음이 맛있는 맛집으로 고시촌의 가성비 맛집으로도 알려진 가게였습니다.

 

 

신림동 덕봉식당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밥집이지만 카페같은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왔고, 실내도 덕봉식당이라는 이름과는 달리 경양식집(?) 비슷한 인테리어를 하고 있었습니다.

 

덕봉식당의 메뉴는 소고기순두부찌개, 치즈순두부찌개, 백순두부찌개, 소고기청국장찌개, 진청국장찌개, 소고기된장찌개, 꽃게된장찌개, 돼지김치찌개, 제육볶음, 치즈제육볶음, 두부김치두루치기, 김치만두전골, 순두부만두전골, 꽃게된장만두전골, 꽃게청국장만두전골, 진청국장만두전골, 군만두, 치킨가라아게, 만두반치킨반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제육볶음'과 '치즈 순두부찌개'를 주문했습니다. 반찬은 상추, 배추김치, 콩나물, 오징어젓, 열무김치가 나왔고, 오징어젓의 경우 테이블에서 원하는 만큼 덜어먹을 수 있게 되어있었습니다.

 

 

대학동 덕봉식당의 치즈 순두부찌개는 위와같이 순두부찌개에 슬라이스 치즈를 넣는 형태로 제공되었습니다. 퓨전 순두부찌개라고 할 수 있을텐데, 맛은 아무래도 치즈가 들어가 고소한 맛이 강해졌는데 소고기도 들어가고 해서 깔끔한 맛 보다는 기름지고 묵직한 맛이 있었습니다.

 

 

제육볶음 역시 조금은 이색적인 맛이었는데, 우리가 일반적으로 먹는 제육볶음에 비해서 단 맛이 조금 더 강한 편이었습니다. 양파와 버섯과 함께 겉을 살짝 태우듯이 구웠는데, 맛있기도 하면서 흔히 먹던 제육볶음과는 달라서 약간 이질적인 느낌도 들었습니다.

 

 

사이드로 주문한 가라아게와 군만두 이 메뉴는 덕봉식당 스페셜 세트메뉴로도 구성이 가능했는데, 솔직히 기성품을 프라이팬에 익혀주는 느낌이라 굳이 추천하지는 않을 것 같았습니다.

 

 

 

관악구 신림동 덕봉식당의 치즈순두부, 당면추가, 제육볶음, 만두반치킨반 메뉴를 포함한 금액은 24,500원 ➔ 22,500원 이 나왔습니다. 전체적으로 느낀 점은 깔끔한 분위기에 괜찮은 식당이지만, 음식들이 좀 어린이 입맛이랄까요? 너무 달고 느끼한 감이 있어서 호불호가 있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가성비가 좋다고 하기에도 가격적인 부담이 조금 있을 것 같고요.(ㅋㅋ)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