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주 달인칼국수삼겹살 달인칼국수 리뷰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최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쇼핑을 좀 하고, 식사를 위해 상거동에 위치한 <여주 달인 칼국수 삼겹살>이라는 가게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 가게는 수중 숙성 삼겹살이 유명한데, 저는 혼자서 방문해서 달인 칼국수와 왕만두를 추가하여 식사했습니다.

 

 

여주시 상거동 123에 위치한 '달인칼국수삼겹살'은 꽤 널찍한 가게였습니다. 방송에 나왔던 내용을 액자에 걸어두었고, 그 밖에 특허증과 상표등록 등의 인증서가 벽면에 걸려있었습니다.

 

 

 

메뉴는 수중숙성삼겹살과 토렴샤브샤브, 칼국수점심특선, 우삼겹점심특선 등이 있었습니다. 저는 달인칼국수삼겹살의 '달인칼국수''왕만두'를 주문했습니다.

 

 

달인칼국수의 육수와 함께 삶은 달걀, 배추김치가 나왔습니다. 육수는 미리 재료를 넣는 것이 아니라 따로 내어주어 그 자리에서 재료를 직접 넣어서 끓여주었습니다. 점심식사로 방문한다면 달인칼국수, 삶은달걀, 왕만두, 김치국밥이 같이 나오는 특선 메뉴가 있다고 합니다.

 

 

칼국수 면을 넣어주고 면이 익으면 건져내어 먹으면 되었습니다. 사실 달인칼국수라고 해서 칼국수의 맛을 기대했는데, 크게 특별한 것이 없었습니다. 바지락도 조금 들어있었고요. 면을 먹고 있는 동안에 왕만두가 나왔습니다.

 

 

달인칼국수삼겹살의 왕만두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칼국수만 먹었으면 양이 부족했을 텐데 왕만두를 곁들이니 괜찮더라고요. 속이 꽉 차 있어서 맛도 괜찮았고요.

 

 

 

칼국수에 매운 양념이 있길래 곁들여서 먹어보았는데, 조금 칼칼해지는데 기본적으로 칼국수 속에 건더기도 별로 없고 칼국수도 너무 밋밋해서 크게 달라지는 건 없더라고요. 여럿이서 갔었으면 수중숙성삼겹살을 먹어보았을 텐데, 칼국수는 개인적으로 추천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