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나안덕 하남점 춘궁동 오리 숯불구이 맛집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다녀온 하남시 춘궁동오리 숯불구이 맛집 <가나안덕>을 리뷰해보려 합니다.

가나안덕 하남점은 가족모임으로 자주 이용하는 단골 가게로, 가격대는 좀 있지만 맛있는 숯불 오리 구이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주차공간은 여유로운 편이었고, 가게 앞 정원도 있어서 고기 먹고 여유 있게 담소를 나눌 수도 있었습니다. 가게도 널찍해서 가족단위로 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게 가나안덕의 매력이기도 합니다.

 

 

 

가나안덕 하남점에서 저는 기본 메뉴인 가나안 오리를 주로 주문해서 먹는데, 1마리는 42,000원, 반마리는 21,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이 날 2마리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기본적인 반찬은양배추 샐러드, 양파장아찌, 쌈채소, 쌈무, 깻잎, 김치 등이 있었습니다.

 

 

오리고기는 확실히 숯불에 구워 먹는 게 맛있는 것 같습니다. 담백한 식감의 고기를 숯불향까지 입혀 노릇노릇 구워내면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는 그런 매력이 있습니다.

 

 

사실 가나안덕 숯불 오리구이 전문점을 일산에서도 다녀왔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하남점이 더 맛있는 것 같더라고요. 적양파도 불판 위에 올려서 같이 먹고, 양배추 샐러드와도 곁들여 먹고요. 쌈채소에 싸 먹는 것도 맛있었습니다.

 

 

가나안덕은 식사 후 후식으로 국수나 녹두죽을 먹을 수 있습니다. 가나안덕의 멸치로 국물 맛을 낸 국수도 맛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녹두죽을 더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녹두죽은 담백 고소한 맛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소금 간을 약간 해서 먹어도 맛있지만, 저는 심심하게 먹는 것도 좋았습니다.

 

 

 

오리 숯불구이 맛집 하남시 춘궁동 가나안덕에서 이 날도 맛있는 식사를 하고 나왔습니다. 오리 한 마리 가격이 4만 원 대여서 부담스럽긴 해도 한 번 맛보면 자꾸만 생각나는 그런 매력이 있는 가게입니다. 나중에 기회 되시면 한 번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리며, 이상 글 줄입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