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락동 '화로상회' 가성비 숯불구이 무한리필 맛집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가락동 가성비 숯불구이 무한리필 가게<화로상회> 입니다.

가락동 화로상회통삼겹, 돼지갈비, 닭갈비, 막창, 껍데기14,900원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가게였습니다. 저는 식사할 때 한 번 만족스럽게 이용하면 자주 방문하는 편인데, 화로상회가 그런 편에 속하는 가게입니다.

 

 

가락동 화로상회는 가락시장 맞은편 서울 송파구 가락동 97-8, 2층 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게는 꽤 널찍한 편이었고, 저녁시간이 되니 손님이 많이 방문하더라고요. 화로상회 가게 안으로 들어가 보실까요?

 

 

 

가게 안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셀프코너를 통해 반찬과 밥 등을 덜어먹을 수도 있었고, 고기나 식사는 주문을 통해 직원분들이 직접 가져다주는 시스템이었습니다. 메인 메뉴는 돼삼이, 삼막이, 삼껍이, 돼갈이, 갈막이, 갈껍이, 닭갈이, 닭막이, 닭껍이 가 있었고, 사이드 메뉴로 냉면, 통감자된장찌개, 계란찜, 냄비라면, 묵사발 등이 있었습니다.

 

 

화로상회에서 가장 추천드리는 메뉴는 통삼겹이 나오는 삼막이, 삼껍이 입니다. 통삼겹만 드시고 싶으신 분은 돼삼이를 주문하면 되지만, 기왕이면 막창이나 껍데기와 곁들여서 먹으니 더 좋더라고요. 화로상회의 고기는 수입산 삼겹살이지만 나름 가격에 비해 맛은 괜찮더라고요.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삼겹살과 쫄깃한 식감의 막창이 저는 맛있어서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막창은 잘못 구우면 질겨질 수 있으니, 신중을 기해서 구워주었습니다. 삼겹살은 카레가루와 곁들여 먹는데, 소금에 찍어먹는 것과 달리 이 게 또 별미더라고요.

 

 

돼지갈비도 같이 구워보았습니다. 돼지갈비는 사실 갈비 부위는 아니었지만, 부드러운 양념고기를 맛보고 싶다면 돼지갈비가 포함된 메뉴인 돼갈이, 갈막이, 갈껍이 같은 메뉴를 주문하면 됩니다. 돼지갈비도 맛은 괜찮지만 아무래도 저는 화로상회에 가면 삼겹살을 더 찾게 되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숯불닭갈비입니다. 숯불닭갈비는 솔직히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는 메뉴입니다. 식감이 좀 별로이고, 맛도 삼겹살, 돼지갈비에 비하면 살짝 뒤처지거든요. 결론을 내리자면 가락동 가성비 무한리필 가게인 '화로상회'삼겹살과 막창, 껍데기는 맛이 좋습니다. 그밖에 돼지갈비와 닭갈비는 기호에 따라 선택해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21.12.21 14:39
    삼겹살이랑 막창이 무한리필이라니 매력있네요~
    기회가 된다면 방문해보고 싶은곳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 프로필 사진
      2021.12.21 15:21 신고
      ㅋㅋ 껍데기랑 돼지갈비, 닭갈비도 있는데 삼겹살하고 막창이 저는 맛있더라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