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포 양촌 소갈비 맛집 고기데이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김포 양촌읍에 위치한 소갈비 맛집 <고기데이>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김포시 양촌읍에 위치한 고기데이는 김포에 사는 지인의 소개로 방문하게 된 가게로, 소갈비 구이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가게였습니다. 가게에는 차량 3~4 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주차공간이 있었고, 가게는 꽤 널찍한 편이었습니다.

 

 

 

양촌 고기데이의 메뉴를 함께 살펴보시죠. 메뉴는 소갈비살 전문점답게 생 소갈비살, 양념 소갈비살 두 가지가 있었고, 한 판 65,000원 반 판 40,000원에 판매 중이었습니다.

 

 

고기를 구울 수 있는 달궈진 숯과 주문한 생 소갈비 한 판이 준비되었고, 쌈채소, 부추, 양파, 청양고추양념 등 고기와 곁들이는 사이드 반찬들이 나왔습니다. 김치 콩나물국도 나왔는데 칼칼한 게 맛있더라고요.

 

 

김포 고기데이의 생 소갈비 한판은 1.2kg 으로 양이 넉넉했습니다. 소갈비와 같이 구워 먹을 수 있도록 감자와 버섯, 떡이 함께 나왔고 저희는 사리를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잘 달궈진 불판 위에 소고기를 얹어 굽기 시작했습니다. USA Choice 등급의 소고기를 사용하는 고기데이는 양념을 안 한 갈빗살을 구워도 충분히 맛있었습니다. 또, 한우에 비하면 합리적인 가격에 소고기를 양껏 먹을 수 있는 것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소고기와 같이 구울 버섯과 감자, 떡 등을 불판 위에 올리고 고기를 구워주었습니다. 소고기는 금세 익다 보니 익는 대로 골라내어 양념장과 함께 먹었습니다. 특히 청양고추 송송 썰어 넣은 양념장은 제 입맛에 잘 맞아서 자꾸 먹게 되더라고요.

 

 

고기를 구워서 소금에도 찍어먹고, 청양고추소스에도 곁들여먹고, 고기 자체가 좋아서 그런지 잡내도 안 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지인의 소개로 이용하게 된 가게인데,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았습니다.

 

 

 

김포 깔끔한 분위기의 소갈비 맛집을 찾고 계신 분이 있다면, 양촌 고기데이 한 번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이번주도 맛있는 식사 하세요~😋😋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