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트밀 미니바이트 : 마성의 간식 인간사료 인정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요즘 제가 푹 빠져있는 마성의 간식 '인간사료'라고도 불리는 리치 <오트밀 미니바이트> 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마침 동네 CU 편의점에서 오트밀 미니 바이트를 판매하고 있길래, 종종 구입해서 먹고 있습니다. 그럼 이제 한 번 먹으면 멈출 수 없는 마성의 간식 오트밀 미니바이트에 대해 알아보시죠.

 

 

제가 구입한 리치 오트밀 미니바이트는 250g 짜리였으며, 한 봉지에 꽤 많은 양의 오트밀 미니 바이트가 들어있었습니다. 인터넷에서 '다이어트 간식', '인간사료' 등으로 알려지면서 코스트코나 트레이더스에서 1kg 단위로 구입해서 드시는 분들도 계신 것 같더라고요.

 

 

오트밀 미니바이트의 한글로 된 영양성분표와 원재료 표기를 살펴보겠습니다. 오트밀 미니바이트는 귀리 분말과 우유분말 등이 함유되어 있어 달달하면서 오트밀 특유의 고소한 특징을 지닌 과자입니다. 베트남이 원산지이며, 250g 1 봉지의 총열량은 1,279kcal 였습니다.

 

 

리치 오트밀 미니바이트의 모습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캔디처럼 낱개로 포장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먹기 좋았고, 제품 겉면에는 오트밀 미니바이트의 모습이 그려 있었습니다. 한 번 먹을때 한 줌씩은 먹어줘야죠~(ㅋㅋ)

 

 

오트밀 미니바이트의 크기는 대략 이렇습니다. 모양은 쫄병스낵 모습과 비슷하게 생겼고, 흰색으로 한 입에 먹기 좋은 크기였습니다. 오트밀 미니바이트는 우유의 달콤한 맛과 귀리의 고소한 맛과 식감이 잘 어울려 자꾸만 손이 가게 되는 마성의 과자였습니다.

 

 

리치 오트밀 미니바이트는 양에 비해서 가격도 크게 부담스러운 편은 아니라 좋았습니다. 리뷰하고 있는 지금도 벌써 오트밀 미니바이트를 다 먹어가네요, 이번엔 1kg 용량으로 사야 할까 봐요. (ㅋㅋ)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