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서역 삼계탕 전문점 '논현삼계탕'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1. 7. 16. 10:2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더위를 이겨낼 한국인의 보양식 삼계탕을 먹으러 강남구 자곡동에 위치한 <논현삼계탕>을 찾았습니다.

자곡동 <논현삼계탕>수서역 인근에 위치한 삼계탕 전문점으로, 아늑한 분위기와 산을 배경으로 먹는 풍경이 좋아서 종종 이용하고있는 가게입니다.

 

 

논현삼계탕은 차량 이용시 주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주차비용은 별도로 받지 않습니다.)

계단을 따라서 올라가면 자곡동 논현삼계탕을 만날 수 있습니다. 깔끔한 분위기와 숲속에 쌓여있는듯한 분위기는 한적한 교외로 나온듯한 기분을 주더라고요.

 

 

 

메뉴는 삼계탕, 산삼배양근, 옷계탕, 전복삼계탕, 인삼튀김, 전기구이통닭, 치킨탕수육, 전복죽, 닭죽, 야채죽, 찹쌀밥을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원산지표시를 보니 닭을 비롯한 김치재료 등을 모두 국내산 재료를 이용해 만들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삼계탕 2인분과 찹쌀밥 1공기를 주문했습니다.

 

 

곧이어 반찬과 함께 생수가 제공되었습니다. 반찬은 깍두기와 오징어젓갈, 쌈장, 양파, 고추가 제공되었고 깍두기와 오징어젓갈은 맛이 꽤 괜찮았습니다. 보통 밑반찬이 맛있는 가게는 메인메뉴도 맛있게 잘 하는 것 같습니다.

 

 

삼계탕은 큼직하게 썬 대파가 올라간 깔끔한 형태였습니다. 맑은 국물이 담백해서 좋았고, 작은 크기의 닭을 사용해서 부드럽고 맛이 좋았습니다. 찹쌀밥이 닭 몸통속에 들어있었지만 추가로 밥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논현삼계탕의 삼계탕은 전체적으로 부담없이 담백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양도 너무 많거나 부담스럽지 않고 적당했고, 간도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먹기 편했습니다. 올 여름 더위 삼계탕도 먹었으니 기운내서 일 해야겠죠??(ㅎㅎ)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