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림동 뼈해장국 전문점, 청진동 해장국 신대방점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관악구 신림동에 위치한 뼈해장국 전문점 <청진동해장국> 신대방점 입니다.

이곳은 식당을 찾아서 동네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식당으로 식사하고 나온 일반 후기를 작성하려 합니다.

 

 

신림동 청진동해장국 신대방점은 신대방역 인근에 위치해있습니다. 가게는 신림동의 식당 중에 꽤 쾌적하고 넓은 편이었습니다. 주로 감자탕과 순대국을 판매하는 전문점으로 원래는 24시 영업으로 운영하는 식당이었습니다.

 

 

 

청진동 해장국 가게의 메뉴는 선지, 양선지, 곱창양선지, 콩나물, 황태콩나물, 뼈해장국, 순대국, 내장탕, 고기야채순대, 머리고기수육, 순대수육 등의 메뉴가 있었습니다. 저는 뼈해장국 특을 주문했습니다.

 

 

뼈해장국 등뼈를 찍어먹을 소스와 반찬(배추김치, 무김치)과 공기밥이 함께 나왔습니다. 이 날 퇴근시간에 방문했는데 손님들은 대부분 저와 같이 혼자서 밥을 먹으러 온 혼밥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주문한 뼈해장국이 나왔습니다. 저는 원래 뼈해장국 큰 것을 주문했는데, 아주머니도 특 사이즈라고 확인을 하시고는 기본 사이즈로 주시더라고요. 다행히(?) 계산은 뼈해장국 기본 사이즈로 되었더라고요. 우거지와 뼈해장국용 등뼈가 2 덩이 정도 들어있었습니다.

 

 

 

신림동 청진동해장국의 국물은 여느 청진동 해장국과 다를 바 없는 국물이었고, 고기도 좀 작은 듯했습니다. 이 날 저녁에 먹는 첫 끼니여서 배불리 먹으려 특 사이즈를 주문했는데, 기본 사이즈가 나온 것부터 좀 꼬였다고 생각합니다.(ㅋㅋ) 아무튼 맛이 나쁘진 않고 양이 좀 적은 느낌이었습니다. 김치는 먹을만하더라고요.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