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독산동 최저가 짜장면, 가성비 중국집 왕래성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서울 금천구 독산동에 위치한 서울 최저가 짜장면을 파는 중국집 <왕래성> 입니다.

독산동 <왕래성>은 유튜브 '상남자1' 채널의 최저가의 음식을 찾아주는 콘텐츠 ⌈그곳을 알아버림⌋을 통해 알게 된 가게로, 정말로 짜장면을 1,500원에 판매하는지 궁금해서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금천구 독산동에 위치한 왕래성은 짜장면 1,500원, 짬뽕 3,500원, 탕수육 6,000원이라는 믿기지 않는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 중국집이었습니다. 가게 내부는 작지만 실속 있는 구조로 되어있었고, 음식을 받고 반납하는 과정까지 손님이 직접 하도록 되어있었습니다. 그런 번거로움이 있더라도 짜장면 1,500원이라는 가격은 정말 혜자스럽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왕래성의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짜장면, 짬뽕, 우동, 간짜장, 쟁반짜장, 사천탕면, 해물짬뽕, 볶음밥, 짬뽕밥, 잡채밥, 오징어밥, 제육덮밥, 마파두부밥, 해물덮밥, 탕수육, 잡채, 깐풍기, 군만두, 양장피가 있었으며 식사류 기준 1,500원~ 8,000원 사이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었습니다. 탕수육 같은 요리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서 금액적인 부담이 적었습니다.

 

 

저는 왕래성의 짜장면과 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우선 짜장면이 먼저 나왔는데, 짜장면은 면을 제외하고 소스는 미리 만들어두어 비교적 빨리 나오는 것 같더라고요.

 

 

짜장 소스는 약간 달큼한 맛이 있었는데, 보통 저렴한 중국집 하면 텁텁한 춘장 맛이 강한 편인데 나름 단 맛도 나면서 짜장에 들어간 재료는 특별하지 않지만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짜장면을 먹고 있는 동안 탕수육이 나왔습니다. 탕수육은 일반 중국집 탕수육의 맛과 동일했는데, 다만 특별한 점이 있다면 탕수육에 흔히 들어가는 목이버섯이나 오이, 당근 등의 채소가 빠져있다는 점이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오히려 이렇게 나오는 게 좋았는데, 보통 중식당의 탕수육을 먹으러 가면 같이 나오는 양배추 샐러드나, 오이, 당근, 목이버섯은 거의 손도 안대는데 그런 재료들을 줄이고 탕수육의 고기만 튀겨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시니 더 만족스럽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짜장면이랑 탕수육까지 다 먹은 모습의 사진입니다. 왕래성은 서울시내에서 최저가로 짜장면을 판매하고, 가성비도 너무 좋아서 이 곳은 포스팅으로 꼭 소개해드려야겠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관심이 있으시거나, 서울시내 최저가 음식을 찾고 계신 분에게 꼭 추천드리고 싶은 가게입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